-->

해외PICK정보

에스토니아와 몰타가 짜릿한 무승부를 기록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7회 작성일

본문

금요일 저녁 에스토니아와 몰타는 네이션스리그 D2조에서 맞붙는데, 두 팀은 막상막하로 조 1위를 달리고 있다.
에스토니아
그 홈팀은 최근 국제 경기 기록에서 일관성이 없다. 하지만, 그들은 이전 9번의 국제 경기 중 단 2번만 이겼다.

그러나 네이션스리그에서는 에스토니아가 D조 2차전에서 산마리노를 꺾고 두 경기를 모두 이겼고, 마지막 경기에서는 금요일 저녁 상대팀을 역전승했다.
산마리노와의 승리로 에스토니아의 네이션스리그 8연승 무패 행진이 막을 내렸다. 사실, 그들은 16개의 네이션스 리그 경기 중 단 3번만 이겼다.
에스토니아는 네이션스리그에서 홈 승리를 거두기 어려웠으며, 상대적으로 새로운 대회에서 8번의 홈 경기 중 단 1번만 이겼다.
그러나, 지난 번 산마리노와의 승리로 홈그라운드에서의 7연승 무패 행진을 끝냈으며, 네이션스리그에서도 홈그라운드에서의 4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그들의 주최국들과 마찬가지로, 몰타의 최근 국제 경기 형태는 일관성이 없어, 그들은 최근 6번의 경기 중 3번을 이기고 3번을 패했다. 방문객들은 D2조에서 에스토니아와 같은 승점 6점을 얻었지만, 더 많은 경기를 치렀다.
몰타는 에스토니아와의 최근 8경기 중 단 1경기만 패하며 네이션스리그에서 비교적 이기기 힘들었다.
방문자들은 이 대회에서 2연승을 기록하면서, 네이션스리그에서의 그들의 마지막 3번의 원정 경기에서 무패이다. 그들이 네이션스리그에서 3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했기 때문에, 그 괜찮은 어웨이런은 견고한 수비 기반 위에 구축되었다.
포레베트는 이번 맞대결에서 고득점 무승부가 이뤄져 두 팀이 조 1위를 다투게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