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이탈리아는 잉글랜드에 더 많은 네이션스리그의 비참함을 쌓기 시작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4회 작성일

본문

지난 여름 유럽 선수권 결승전의 반복으로, 이탈리아와 영국은 금요일 밤 산 시로에서 전투를 벌일 것이다. 삼사자가 복수를 할 수 있을까?
양국은 C조 최하위를 기록했지만, UEFA 네이션스리그에서 라이벌 관계를 새롭게 할 것이다.

꼴찌 잉글랜드는 3위 이탈리아에 승점 3점 차로 뒤진다. 한편, 1위 헝가리가 2위 독일을 1점 차로 앞서고 있다.
이탈리아는 올해 네이션스리그 4경기 중 단 1승만을 거두며 이 과정에서 2무 1패를 기록했다.
독일과 1-1로 비긴 후, 이탈리아는 헝가리를 2-1로 이긴 후 잉글랜드와 무득점 무승부를 기록했다.
지난 6월, 이탈리아는 독일에게 5-2로 대패했고, 5골을 내준 뒤 뒤늦게 2골을 넣었다.
이탈리아는 유로 2020 우승 이후 지난해 여름 우승컵을 들어올린 이후 4승 6무 4패를 기록하며 꾸준함을 위해 고군분투했다.
한편, 잉글랜드는 올해 네이션스리그에서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쓰리 라이온스는 독일(1-1)과 이탈리아(0-0)를 상대로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기 전 헝가리(1-0)에 패했다. 지난 번, 그들은 헝가리인들에게 4대 0으로 대패했다.
가레스 사우스게이트의 팀은 2021년 11월부터 2022년 3월까지 4연승을 거두었고, 이후 4연승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만약 잉글랜드가 금요일 밤에 지면, 그들은 네이션스 리그 강등을 겪게 될 것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들은 굴욕을 피하기 위해 필사적일 것이다.
직접 대면: 이탈리아와 잉글랜드의 지난 4차례 맞대결이 각각 90분 만에 무승부로 끝난 것은 눈여겨볼 만하다.
잉글랜드는 모든 대회에서 이탈리아와의 최근 10번의 맞대결 중 단 한 번의 승리만을 거두었다. 흥미롭게도, 그 모든 게임들은 3.5골 이하로 생산되었다.
팀 뉴스: 이탈리아는 라치오의 이반 프로펠, 엠폴리의 구기엘모 비카리오, 살레르니타나의 파스콸레 마초치를 처음으로 소집했다.
이반 토니와 에릭 다이어는 잉글랜드 선수단에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칼빈 필립스는 어깨 부상으로 인해 기권했다.
당신이 쓰리 라이온스를 상대로 한 이탈리아의 강력한 기록과 잉글랜드의 최근 네이션스 리그 형태를 결합할 때, 모든 징후는 금요일에 홈 승리를 향하고 있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포레베트는 무실점으로 1.5골 이상을 득점하며 이탈리아가 잉글랜드를 이길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