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콜롬비아 프리메라리가 코르툴루아 주최국 데포르티보 칼리로 고전하는 팀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0회 작성일

본문

콜롬비아 프리메라 A는 이번 주에 계속되며 9월 21일에 코르툴라와 데포르티보 칼리의 경기가 있다.
경기는 툴루아의 도체 데 옥투브레 에스타디오에서 열리며, 개최국은 6점에서 테이블 하단의 경기를 시작하고, 방문자는 8점에서 그들 위에 한 자리만 있다.

코르툴루아는 지난 프리메라 A에서 열린 엔비가도와의 경기에서 3-2로 패한 데 힘입어 경기에 출전한다.
불과 3분만에 뒤진 코르툴루아는 12분만에 두 번째 골을 내주며 동점을 만들었다. 엔비가도는 64분에 세 번째 골을 넣었는데, 코르툴루아가 뒤늦게 만회골을 넣었다.
이 결과는 코르툴루아가 최근 7경기 중 단 한 경기도 우승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두 프리메라 A에 있었다. 7경기에서 6패를 당했는데, 데포르테스 톨리마에게 비긴 경기는 무득점으로 끝났다.
프리메라 A의 홈 폼은 코르툴루아가 리그에서 가장 최근 5번의 경기에서 단 1승만을 기록했음을 보여준다.
실제로 이들은 지난 10일 에스타디오 도체 드 옥투브레에서 열린 프리메라A 10경기 중 2승에 그쳤고, 최근 3경기 모두 자국 팬들 앞에서 패했다. 코르툴루아는 최근 11번의 프리메라 A 홈경기에서 단 2번의 무실점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데포르티보 칼리가 아틀레티코 나시오날에서 3-0으로 패한 뒤 에스타디오 도체 데 옥투브레로 이적했다. 이 중 2골은 경기 시작 12분 만에 터졌고, 아틀레티코 나시오날은 61분에 세 번째 골을 넣으며 승점을 확정지었다.
이 결과는 데포르티보 칼리가 모든 대회를 통틀어 가장 최근 15경기에서 단 1승만을 기록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이번 시즌 12번의 프리메라 A 경기에서 단 1승을 거두었고, 가장 최근의 데포르티보 파스토와의 홈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프리메라 A 원정 경기에서 데포르티보 칼리는 원정에서 지난 7경기 중 단 한 경기도 이기지 못했다. 그들은 원정 7경기 중 6경기에서 2골 이상을 내주었다.
팀 뉴스와 코르툴루아는 노련한 피버 메르카도 공격에서 출발할 예정이지만 올 시즌 그의 이름에는 2골밖에 없다. 기예르모 무리요와 조하르 메히아도 선두 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
데포르티보 칼리는 케빈 벨라스코와 테오필로 구티에레스, 안젤로 로드리게스와 같은 경험이 풍부한 2인조가 공격에 투입된다.
이것은 고전하고 있는 두 팀의 경기이고 그들을 나누기는 어렵다. 두 팀 모두 수비가 좋지 않아 골밑을 찾을 수 있었다. 그것은 이것이 1-1 무승부로 끝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