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벨기에 컵에서 Deinze가 Bocholter VV를 지나 산책할 것 같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5회 작성일

본문

Bocholter VV와 KMSK Deinze는 벨기에 1부 리그 B팀이 원정팀에게 쉬운 밤이어야 할 벨기에 2부 아마추어 디비전 팀으로 이동하면서 이번 수요일 저녁 벨기에 컵에서 만나 리그 활동을 쉴 것이다.
2022/23 시즌에는 상황이 쉽지 않았고, 현재 벨기에 1부 리그 B에서 1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여전히 이 캠페인에서 증명해야 할 것이 많다.

설상가상으로, 6경기 후, 그들이 테이블 맨 아래에 앉는 것과 구별되는 유일한 측면은 그들이 맨 아래보다 1점 높게 유지하는 덴더에 대한 두 무승부이다.
게다가, 그 클럽은 지금까지 6개의 아웃 중 3개를 여전히 잃었고 리그에서 두 번째로 나쁜 수비 기록을 가지고 있다.
딘제 역시 현재 컨디션이 좋지 않아 지난 8월 중순 종근크가 3-2로 패한 이후 승리를 맛보지 못했다.
이날 홈팀은 테오 퀸테롤론이 97분 스트라이크를 포함해 2골을 넣으며 3점을 모두 골로 연결했다.
시라이시 다카히사의 부하들은 이날의 의기양양함에도 불구하고 종겐크 승리 직후 비튼과 1-1로 비긴 뒤 리그 선두 리저에게 4-1로 패한 뒤 RWDM과 덴더에게 두 경기 모두 2골 차로 패하며 4승 무패를 기록했다.
이것은 그들이 이것에 향하는 매우 약한 형태에 놓이게 하지만, 그들이 어떻게 보콜터보다 위에 앉아 있는지를 고려할 때, 시라이시 측이 상황을 강화하고 다시 승리 칼럼으로 돌아가기 위한 완벽한 시간이 될 것이다.
보콜터의 경우, 지금 상황이 그들에게 훨씬 더 나빠질 수는 없었다. 지금까지 그들은 벨기에 2부 아마추어 디비전에서 3경기를 치른 후 이미 1패 2무의 기록으로 승리하지 못하고 있다.
실제로 메헬렌 B와 통게렌과의 2연패가 모두 3-2로 다가오면서 최근 2경기에서 5실점하며 2연패에 허덕이고 있다. 그들의 유일한 무승부는 9월 초에 Londerzeel과 1-1로 비겼을 때였다.
포레벳은 원정팀이 꽤 쉽게 이길 것으로 예측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의 형태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적어도 프로 순위에서 뛰고 있는 팀이기 때문이다. 포레벳은 딘제가 승리하고 2.5골 이상을 볼 것으로 예측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