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슬로베니아와 노르웨이는 팽팽한 네이션스리그 충돌에 대비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회 작성일

본문

노르웨이는 토요일 스토지체 스포츠 파크에서 승리하지 못한 슬로베니아와 맞붙을 때 유럽축구연맹(UEFA) 네이션스리그에서 무패 기록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우리가 5일째 경기를 앞두고, 노르웨이는 올해 네이션스리그에서 패배를 피한 2위 세르비아와 승점 3점 차로 B4조 1위에 올랐다.

순위 반대편에서 슬로베니아는 3위 스웨덴과 승점 1점, 노르웨이에 승점 8점으로 최하위를 기록했다.
슬로베니아는 이번 시즌 네이션스리그에서 2무 2패를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은 8번의 맞대결에서 4골을 내줬는데, 이는 그들이 한 경기당 평균 2골을 내준 것을 의미한다.
슬로베니아는 지난 26번의 홈 경기 중 4번만 전 대회에서 패하며 홈그라운드에서의 강점을 강조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그렇긴 하지만, 그들은 모든 대회를 통틀어 이전의 7번의 대결 중 한 번밖에 이기지 못했다.
반면 노르웨이는 올해 네이션스리그에서 아직 패배를 맛보지 못했다.
네이션스리그 4경기에서 단 3골만 내준 것 외에도, 노르웨이인들은 두 번의 무실점을 지켰다.
더 큰 그림을 보면, 노르웨이는 모든 경쟁에서 지난 30번의 충돌 중 5번만 졌다.
노르웨이가 역대 전 대회 원정 13경기에서 전반기 패배를 면했다는 점도 짚어볼 만하다.
정면승부: 지난 6월 슬로베니아와 노르웨이는 무득점 무승부를 기록했는데, 이는 지난 세 번의 회의에서 각각 2.5골 미만의 골을 기록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슬로베니아에게 불행하게도, 그들은 노르웨이와의 10번의 회담 중 단 한 번의 승리만을 거두었고, 6번의 패배를 당했다.
팀 뉴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얀 오블락은 슬로베니아 국가대표로 51번째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다. 19세의 레드불 잘츠부르크 포워드 벤자민 세스코가 토요일에 라인을 이끌 수 있다.
노르웨이 주장 마르틴 오데가르는 부상으로 토요일 경기에 결장할 수 있다. 엘링 할랜드는 21개의 국제 경기에서 20골이라는 그의 기록을 향상시키기를 희망할 것이다.
슬로베니아는 본토에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노르웨이는 이번 주말에 그들의 무패 기록을 버릴 것 같지 않다.
이 때문에 포레베트는 슬로베니아와 노르웨이가 토요일에 저득점 무승부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