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스위스는 네이션스리그 맞대결에서 스페인을 좌절시킬 것으로 예상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7회 작성일

본문

스페인은 스위스가 레알 사라고사의 에스타디오 라 로마레다에 고군분투하는 것을 환영하며 토요일 UEFA 네이션스리그 B조에서 최하위를 기록했다.
스위스는 4번의 충돌 중 3번을 패배한 후, 3위 체코에 1점 뒤진 순위에서 최하위를 기록했다.

반면, 스페인은 조 1위를 차지하는데, 2위 포르투갈과 승점 1점, 스위스와 승점 5점 차이다.
스페인은 올해 네이션스리그에서 아직 패배를 맛보지 못했고, 첫 4경기에서 2승 2무를 기록했다.
포르투갈(1-1), 체코(2-2)와 비긴 뒤 스위스(0-1), 체코(2-0)에 연승했다.
스페인 선수들은 모든 대회를 통틀어 마지막 6번의 아웃에서 각각 패배를 면했을 뿐만 아니라, 이전 36번의 아웃에서 33번의 패배를 면했다.
그렇긴 하지만, 스페인의 지난 세 번의 홈 경기 각각은 2.5골 미만의 성적을 냈습니다. 즉, 토요일에 저득점 충돌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위스는 체코(2-1), 포르투갈(4-0), 스페인(0-1)을 상대로 3연패에 돌입했다.
그러나, 그들은 포르투갈에 대한 복수를 4일 만에 가까스로 해냈다. - 지난 번에는 예상치 못한 1-0 승리를 거두었다.
더 큰 그림을 보면, 스위스는 그들의 이전 12개국 리그 충돌 중 겨우 두 번밖에 승리하지 못했다.
스위스가 올해 네이션스리그 4경기에서 2골에 그친 점을 감안하면 스페인을 상대로 한 번 이상 득점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면승부 : 스페인은 2020년 이후 스위스와 네 차례 맞붙었는데, 그 기간 동안 스페인 2승 2무가 나왔다.
모든 대회를 통틀어, 스페인과 스위스의 이전 다섯 번의 회담은 모두 2.5골 미만으로 끝났다.
팀 뉴스: 스페인은 맨체스터 시티의 센터백이 부상당하지 않을 것이다. 기장이 없는 보르하 이글레시아스와 니코 윌리엄스 2인조에게 깊은 인상을 줄 기회가 주어졌다.
한편, 스위스는 20세의 아르돈 자샤리와 21세의 댄 은도예에게 국제 데뷔를 할 수 있다.
전통적으로 점수가 낮은 이 경기의 특성을 고려할 때, 토요일 스페인과 스위스의 충돌은 긴장된 사건이 될 운명이다.
포레베트는 스페인과 스위스가 모두 1.5골 미만의 골로 저득점 무승부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