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조지아와 북마케도니아가 접전을 시작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회 작성일

본문

조지아와 북마케도니아가 금요일 저녁 네이션스리그 C4조 보리스 파이차제 디나모 아레나에서 정면 승부를 벌이고 있다.
홈팀이 7승 2무를 기록한 국제경기에서 9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이 격돌을 앞두고 있다. 9경기 연속 무패행진에는 네이션스리그에서 4경기 무패행진이 포함된다.

불가리아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무득점 무승부로 윌리 사뇰의 팀은 3연승을 거두었다.
조지아는 대회 16경기 중 단 1경기만 져 창단 이후 네이션스리그에서 이기기 힘들었다.
네이션스리그에서 비교적 좋은 최근 기록에도 불구하고, 조지아는 이 대회에서 그들의 이전 5번의 홈 경기 중 단 1번만 이겼다. 최근 홈경기에서 얻은 한 가지 긍정적인 점은 홈그라운드에서도 세 장의 연속 클린시트를 유지했다는 것이다.
방문자들은 현재 네이션스리그 4경기에서 승점 7점을 챙기며 조 1위 다툼에서 홈팀에 3점 뒤진 조 2위다.
최근 네이션스리그에서 북마케도니아가 기록한 기록은 일관성이 없어 4회 아웃에서 승점 7점을 따낸 것으로 나타났다. 사실, 그들은 그 대회에서 이전의 다섯 경기에서 단 두 번 이겼다.
북마케도니아는 또한 네이션스리그에서의 여행에서 엇갈린 행운을 누렸다. 지브롤터와의 마지막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며 원정에서 승리하지 못한 채 4경기 연속 무실점으로 끝났다.
포베트는 이 두 팀이 서로 결장해 저득점 무승부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