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우에스카는 레가네스를 상대로 근소한 홈 승리를 거두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6회 작성일

본문

국제 휴식기가 한창이지만 스페인 세군다 디비전은 여전히 활동 중이다. 토요일에 동료 선수 우에스카와 레가네스가 아라곤에서 만난다.
매치데이 7에 접어들면서, 15위 우에스카와 19위 레가네스는 단 3점 차이입니다.

꼴찌 미란데스가 레가네스에게 불과 2점 뒤진 상황에서 양측은 이번 주말 테이블 상위를 위해 3점 모두를 차지하기 위해 열심일 것이다.
우에스카는 올 시즌 리그 6경기 중 2승에 그쳐 1무 3패를 기록했다.
우에스카는 이전 5번의 리그 출전 중 3번을 잃었고, 세 번 모두 1.5골 이상을 실점했다.
그렇기는 하지만, 우에스카는 그들의 이전 11개의 홈 리그 경기들 중 단 한 경기만을 패하였다.
우에스카가 무심코 시즌을 시작했지만 레가네스가 더 나쁜 위치에 있다는 사실에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실제로 레가네스는 이번 시즌 6번의 리그 맞대결 중 단 1승 4패를 기록했다.
꼴찌 미란데스만이 레가네스보다 적은 승수를 골라냈고, 하위 2위 말라가만이 더 많은 패배를 맛봤다.
개막전 6경기에서 단 3골만을 기록한 레가네스는 리그 2위의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다.
레가네스는 최근 원정 리그 3경기에서 각각 패했을 뿐만 아니라, 이전 9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두었다.
레가네스가 지난 3번의 원정 경기에서 한 번도 득점하지 못한 것을 감안하면, 그들은 토요일에 골대의 뒷면을 찾기 위해 거의 고군분투할 것이 거의 확실하다.
직접 대면: 우에스카와 레가네스는 2013년부터 8차례 맞대결을 펼치며 레가네스의 4승, 우에스카 3승, 1무 등을 배출했다.
우에스카와 레가네스의 이전 8번의 만남 중 5번은 2.5골 미만으로 끝났는데, 이번에는 저득점 충돌을 봐야 한다는 뜻이다.
팀 뉴스: 우에스카는 부상 공백이 없어 쿠코 지간다 감독이 풀타임 스쿼드를 마음대로 갖고 있다는 의미다.
레가네스 또한 현재 부상이 없다. 이번 시즌 득점자가 3명밖에 되지 않는 점을 감안하면 레가네스의 공격진은 경기력을 끌어올려야 할 것이다.
이 고정장치의 저득점 특성을 이 두 면의 현재 형태와 결합하면 모든 징후가 토요일에 팽팽한 충돌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포벳은 우에스카가 레가네스를 상대로 저득점 승리를 주장하면서 이 과정에서 무실점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