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벨기에가 웨일스를 네이션스 리그 A에서 강등시킨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회 작성일

본문

벨기에는 목요일 웨일즈와의 5번째 경기를 앞두고 네이션스리그 A조 4위이다. 벨기에가 조별리그를 이틀 남겨두고 리그 선두 네덜란드와 승점 3점 차로 앞서고 있다.
웨일즈는 리그 B로 다시 강등될 위기에 처해 있다. 웨일스는 12 포인트에서 1 포인트를 얻었고 조에서 4위를 차지했다.

폴란드는 웨일즈보다 승점 3점 앞서 있다. 브뤼셀에서 이길 것 같지 않은 승리는 폴란드가 네덜란드에 패할 경우 웨일스를 3위로 보낼 수 있다.
롭 페이지의 웨일스는 11월 월드컵을 기대하고 있다. 웨일즈는 월드컵을 위해 UEFA 네이션스리그를 희생했다. 월드컵이 눈앞에 다가온 상황에서 리그 B로의 강등이 재앙으로 비치지 않을 것이다.
벨기에는 웨일스와의 리버스 경기에서 1-0으로 앞서지 못했다. 벨기에가 유리 티에레만스의 골에 힘입어 51분만에 앞서나갔다. 웨일스의 브레넌 존슨은 86분에 웨일즈에게 전리품의 몫을 주기 위해 골을 취소했다.
로베르토 마르티네스는 인터 밀란의 로멜루 루카쿠를 9월 국제 경기에 소집하지 않았다. 루카쿠는 인테르나치오날레 소속으로 세리에 A 3경기에만 출전해 1골을 넣었지만, 부상이 그를 괴롭혔다. 세리에 A 시즌으로 좋지 않은 출발 후에 마르티네스는 또한 AC 밀란의 디복 오리기를 팀 밖으로 떠나게 하였다.
벨기에는 2022년 3W-2D-1L의 기록으로 목요일 밤 홈 경기에 들어간다. 붉은 악마는 좋은 경기를 하고 있지만, 그들의 황금세대는 끝나가고 있다.
2022-23 유럽축구연맹(UEFA) 네이션스리그와 2022 월드컵은 이 나라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황금세대가 우승할 수 있는 마지막 대회일 가능성이 높다. 벨기에는 3경기 연속 무패다. 그들은 마지막 세 명의 상대 팀을 8-2로 이겼다.
웨일즈는 3경기 연속 무승차로 6-4로 앞서고 있다. 그들의 마지막 세 경기는 양 팀 모두 골을 넣으며 끝났다. 벨기에 대표팀에 루카쿠가 없어도 웨일스는 붉은 악마에게 슈팅 시간을 줄 여유가 없다.
Kevin De Bruyne은 이번 주에 Martinez가 이용할 수 있는 최고 선수들의 헤드라인을 장식합니다. 마르티네스는 드리스 메르텐스를 공격에서 선발로 투입할 수 있지만 감독은 AC 밀란의 샤를 드 케텔라에르와 경기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포워드는 9번 셔츠를 받았다.
Gareth Bale은 Los Angeles FC에서 거의 뛰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웨일즈 선수단에 있다. 베일은 6월에 레알 마드리드를 떠난 후 미국 팀으로 이적했다.
웨일스가 골을 넣고 있지만 벨기에를 상대로는 충분한 골을 넣지 못할 것이다. 벨기에가 2-1로 이겨야 한다. 그 결과는 웨일스를 다음 네이션스리그를 위해 리그 B로 되돌려 보낼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