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아제르바이잔을 꺾고 리그 C에서 높은 압력을 유지하는 슬로바키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회 작성일

본문

이번 주 목요일 아제르바이잔과 슬로바키아가 슈타디온 안토나 말라틴스케호에서 충돌할 예정이고, 두 나라는 이 조에서 카자흐스탄에 대한 압력을 계속 유지하려고 합니다.
현재 네이션스리그 C조 3부리그에서 4경기에서 승점 10점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현재까지 무패행진을 하고 있는 것은 카자흐스탄이다.
슬로바키아는 승점 6점으로 이들과 가장 근접해 있는데, 이들이 어느 단계에서 리그 B로 승격하려면 여기서 승점 4점을 뒤집어야 하기 때문이다.
밀란 스크리니아르는 지난 경기에서 카자흐스탄에 패했다.
f게다가, 슬로바키아의 스타 이름들 중 일부는 이번 시즌 국내 전선에서 때때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주장인 스크리니아는 이번 시즌 인터 밀란에서 7경기에서 8골을 넣었고, 만약 그 나라의 주장이 그의 나라를 값진 3점으로 이끌려면 그는 지금 여기서 최선을 다해야 할 필요가 있다.
아제르바이잔은 이번 네이션스리그 시즌에도 카자흐스탄에 패해 최하위 벨라루스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비겼다.
그 후 그들은 마지막 네이션스리그 아웃팅에서 홈그라운드에서 벨라루스를 2대 0으로 간신히 꺾었지만, 이 두 사람이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홈에서 슬로바키아에 1대 0으로 졌기 때문에, 그들이 어떻게 여기서 이길 수 있는지 정당화하기 어렵다.
슬로바키아도 2일차 경기에서 카자흐스탄에 패했지만 개막전에서 벨라루스를 1-0으로 꺾은 가운데 프란체스코 칼초나의 부하들은 여기서 싸울 것이 있다.
포레베트는 슬로바키아에게 이 경기가 꽤 쉬운 경기가 될 것이라고 예측한다. 그들은 2022년에 가끔 그들의 클래스를 보여주었고 그들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던 몇 경기 차이로 카자흐스탄에 아슬아슬하게 뒤쳐졌다.
포레베트는 슬로바키아의 승리를 예측하고 있으며, 카자흐스탄에 대한 압박이 테이블 상위에 유지되기를 바라기 때문에 2.5골 미만의 경기를 볼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