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독일, 월드컵 E조 개막전서 일본에 앞서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

본문

독일은 4년 전 FIFA 월드컵에서 승점 3점으로 조 최하위를 기록하며 16강 진출에 실패했다.
한시 플릭은 19일 독일을 2022년 FIFA 월드컵 조별리그 E조 일본과의 첫 경기로 이끈다. 만약 월드컵에서 죽음의 조가 생긴다면, 그것은 E조일 것이다. 스페인과 코스타리카는 그들은 또한 수요일에 경기를 할 것이다.

일본은 월드컵 전 친선경기에서 캐나다에 2-1로 패한 후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11월 17일에 열린 이 경기는 일본이 소마 유키를 통해 초반에 리드하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캐나다는 동점골을 넣었고, 추가시간이 지나자 결승골을 발견했다.
월드컵 토너먼트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측면 중 하나는 양쪽 전반에 투입되는 정지 시간의 양이다. 어느 한 팀이 후반전에 골을 넣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월드컵은 네 경기 후에 골을 기록했다. 월드컵은 4경기 후에 한 경기당 평균 3.5골을 득점하고 있다.
독일은 플리크 아래에서 좋은 2022년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11위이다. 독일은 올해 9경기 중 8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5경기는 무승부로 끝났다. 그 무승부 중 4번은 1-1로 교착 상태였다.
디 만샤프트는 국제 축구에서 일본에 진 적이 없다. 독일은 4경기에서 2승 2무를 기록하고 있지만 2006년 이후 한 경기도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토마스 뮬러의 건강은 플릭에게 걱정거리가 될 것이다. 바이에른 뮌헨 공격수는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지난주 오만과의 친선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플릭은 미드필더 2명이 포진한 4-2-3-1 포메이션을 활용해 후방 4명을 보호할 것으로 보인다.
독일의 가장 큰 문제는 제대로 된 9번의 부족이다. 이것은 뮬러의 역할을 훨씬 더 중요하게 만들 수 있다. 그는 통산 10골의 월드컵 골을 넣었다. 니클라스 풀크루그는 지난주 오만과의 경기에서 결승골을 넣은 후 독일을 위해 충분한 시간을 벌 수 있었다.
일본은 일주일 전 2-1로 패한 캐나다를 상대로 수비적인 4-3-3 포메이션을 사용했다. 전 리버풀 선수 미나미노 다쿠미가 공격수 아사노 다쿠마의 뒤를 이어 10번으로 배치되었다.
전 레알 마드리드의 다케후사 쿠보가 윙에서 뛰어야 하고, 소마가 반대편을 차지해야 한다.
독일은 일본에 진 적이 없다. 다이 만샤프트는 일본을 상대로 다시 한번 승리를 거두어야 한다. 독일이 1골 차로 승리하는 등 양측이 팽팽히 맞서는 구도가 돼야 한다. 그 경기는 풀타임으로 독일에게 2-1로 끝날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