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월드컵 개막전에서 무승부를 거둔 스페인과 코스타리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5회 작성일

본문

2010년 세계 챔피언들은 E조에서 코스타리카를 상대로 월드컵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이다. 월드컵에서 가장 흥미로운 조는 일본과 독일의 경기도 열릴 것이다.
이번 월드컵에서 스페인 팀의 길을 향하는 질문들이 많다. 지난 여름 유로 2020 결승전에서 한 번 우승한 선수들은 악명높게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을 모두 빠트렸고, 마르코 아센시오와 다니 카르바할 같은 이름들이 포함되었지만, 세르히오 라모스, 다비드 데 헤아, 케파 아리사발라가, 세르히오 로베르토, 로드리고, 미켈 오야르자발 같은 엘리트 이름들은 모두 성공하지 못했고, 제라드 모레노조차 스쿼드에 들지 못했다.uud의

이것은 알바로 모라타와 페란 토레스의 어깨에 다시 한번 많은 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둘 다 클럽 수준에서 골을 기록하기 위해 다시 한번 고군분투했다.
반면 스페인은 최근 선수단을 둘러싼 논란에도 불구하고 루이스 엔리케 감독 체제에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 그들은 유로 대회에서 결국 우승한 이탈리아에게 지난 여름 준결승전에서 승부차기 끝에 패했다.
이것을 2022년 내내 환상적인 경기와 결합하면 스페인은 지난 1년 동안 단 한 경기만 패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패배는 스위스의 네이션스리그 패배로 이어졌지만, 스위스는 제네바에서 승리를 거두었고, 네이션스리그에서도 포르투갈과 체코를 꺾었다.
엔리케의 부하들은 불과 며칠 전 요르단과의 평가전에서 가비, 안수 파티, 니코 윌리엄스의 골에 힘입어 3-1로 이겼다.
코스타리카는 최근 평가전에서 오스카 듀아르테와 켄달 왓슨의 골로 아프리카 팀을 2-0으로 이기면서 나이지리아를 가까스로 물리쳤다.
그들은 지난 9월 우즈베키스탄을 이긴 후 이제 2연승을 했고, 이것을 한국과의 2-2 무승부, 뉴질랜드와의 월드컵 예선 최종 승리, 네이션스 리그의 마르티니크와의 2-0 승리와 결합하면 코스타리카에게 5경기 무패행진을 의미한다.
스페인은 이 경기에서 고전할 수 있고, 포레베는 스페인이 조에서 벗어나 2010년 월드컵 우승 이후 세계 무대에서 그들에게 힘들었던 것을 각인시키기 위해 무승부와 2.5골 이상을 예상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