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브라질은 세르비아에 대한 직접적인 승리로 월드컵 캠페인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5회 작성일

본문

브라질과 세르비아는 G조에서 그들의 계좌를 개설함에 따라 목요일 밤에 월드컵 경기의 개막전을 마무리할 것이다.
브라질은 5번이나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다른 어떤 팀보다 더 많은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다. 반면, 세르비아는 2010년과 2018년에 조별 리그에서 탈락했다.

브라질이 목요일 승리로 선거운동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지만, 세르비아가 이변을 일으킬 수 있을까? 양쪽 모두를 자세히 살펴봅시다.
브라질의 마지막 패배는 2021년 7월 코파 아메리카 결승전에서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한 것이다. 그 이후로, 그들은 모든 대회에서 인상적인 15경기 무패 행진을 했다.
놀랍게도, 티테의 팀은 이전 15경기에서 10경기 무실점을 기록했는데, 이 과정에서 단 5골만 실점했다. 이 런은 그들의 수비적인 견고함을 강조한다.
브라질은 지난 7번의 맞대결에서도 각각 26골(경기당 3.7골)을 넣으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것은 그들의 공격력을 강조한다.
네이마르,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로드리고, 안토니우스, 가브리엘 제수스 등 공격형 슈퍼스타들이 포진해 있는 브라질은 카타르에서 많은 골을 넣을 운명인 것으로 보인다.
세르비아의 경우, 그들은 금요일에 평가전에서 바레인을 5-1로 이겼다. 두산 타디치가 2골을 넣었고 두산 블라호비치, 필리프 두리치, 루카 요비치가 득점을 완성했다.
그것은 이글스가 그들의 마지막 패배 이후 5승 1무를 주장하며 6경기 무패로 월드컵에 진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올해 초, 세르비아는 6경기 중 단 한 경기만 패한 후 네이션스 리그에서 승격되었다. 인상적으로, 그들은 그 과정에서 13골을 득점했다.
세르비아는 또한 무패의 월드컵 예선전을 즐겼으며, 6승 2무를 거두어 조에서 포르투갈을 앞서게 되었다는 것을 잊지 말자.
정면 대결: 재미있게도, 브라질과 세르비아는 2018년 월드컵에서 만났다. 브라질은 러시아에서 파울리뉴와 티아구 시우바의 골에 힘입어 2-0으로 이겼다.
2014년에 브라질이 1-0으로 승리하면서 두 팀 간의 유일한 만남이 이루어졌다. 그것은 브라질이 세르비아를 상대로 100%의 기록을 자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팀 뉴스: 브라질은 38세의 센터백 티아구 실바에 의해 주장될 것이고, 리버풀의 알리송은 골에서 맨시티의 에데르손에 앞서 출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르비아는 핵심 공격수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가 월드컵 전 풀럼의 마지막 리그 경기를 결장한 후 선발로 나설 수 있을 정도로 건강하기를 바라고 있을 것이다. 미트로비치는 76경기에서 50골을 넣었다.
궁극적으로, 브라질은 우승 후보로 월드컵에 진출한다. 세르비아는 공격에서 위협을 가지고 있지만, 타이트의 팀은 이글스에게 너무 강해야 한다.
이를 염두에 두고 포레베는 브라질이 1.5골 이상을 득점해 세르비아를 꺾는 데 무실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