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우에스카와 스포르팅 기혼이 세군다 충돌에서 모든 스퀘어를 완주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9회 작성일

본문

금요일 밤, 우에스카와 스포르팅 지존은 스페인 세군다의 에스타디오 엘 알코라즈에서 정면으로 맞서고 있다.
개최국들은 현재 세군다 테이블에서 9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스페인 2부 리그의 플레이오프 자리에서 2점차로 떨어져 있다. 그러나 최근 리그 형태의 일관성 없는 운영으로 인해 우에스카는 매우 중요한 플레이오프 장소로 이동하지 못했다.

사실, 그들의 최근 리그 형태는 그들의 최근 6번의 리그 아웃 중 2승, 2무, 2패로 일관성이 없을 수 없었다.
지난 세군다에서 테네리페에게 2-0으로 패한 것은 이전 10번의 세군다 경기에서 모두 2.5골 이하의 성적을 거두었기 때문에 우에스카에게 낮은 점수 추세를 이어갔다.
호세 앙헬 지간다는 스페인 2부 리그 홈 7경기에서 5승 2무를 기록하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등 최근 안방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방문객들은 세군다 테이블에서 그들의 호스트보다 단지 2점 뒤에 있다. 승리하면 그들은 순위에서 상대방을 뛰어넘을 것이다.
그러나 최근 스포르팅은 이전 5번의 리그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기 때문에 승리가 부족했다.
그러나 최근 5번의 리그 경기 중 4번의 경기가 모두 원점으로 끝났기 때문에 방문객들에게는 너무 많은 무승부 이야기였다. 스포르팅 기혼은 최근 세군다에서 스페인 2부 리그에서 치른 마지막 10경기에서 단 한 번만 패했기 때문에 이기기 어려웠다.
방문객들은 세군다에서 최근 시즌 동안 가난한 여행객들이었다. 그들은 이전 15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단 1승만을 기록했기 때문이다.
리그 테이블에서 이 두 팀 사이에 많은 것이 없는 상황에서, 포레벳이 이 경기가 낮은 점수의 무승부를 만들 것이라고 예측하는 것은 별로 놀랄 일이 아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