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말라가와 폰페라디나는 세군다 지하 전투에서 모든 사각형을 완성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8회 작성일

본문

토요일 오후 스페인 세군다에서 말라가와 폰페라디나가 격돌하며 양 팀은 2군 테이블의 잘못된 끝에서 급소를 찾고 있다.
홈팀은 세군다에서 악몽 같은 캠페인을 견뎌내고 있는데, 그들은 이번 시즌에 지금까지 16번의 리그 경기에서 겨우 11점을 얻었을 뿐, 현재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다. 리그 시작이 좋지 않아 말라가는 안전에서 6점을 벗어났다.

페페 멜의 팀은 최근 5번의 리그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한 것을 포함하여 스페인 2부 리그에서의 이전 13경기 중 단 한 경기만을 승리했다.
그들의 최근 세군다 경기는 10경기 중 8경기가 2.5골 미만을 기록했기 때문에 낮은 점수를 받았다.
말라가는 세군다에서 최근 비참한 홈 기록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에스타디오 라 로잘레다에서 열린 이전 19번의 리그 경기에서 단 한 번밖에 승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방문객들은 홈팀보다 약간 더 강력한 리그 캠페인을 즐겼기 때문에 강등권보다 한 포인트 위에 있다.
그러나 호세 고메스의 팀은 세군다에서의 이전 10번의 경기에서 단 1번의 승리만을 주장했다. 지난 리그에서, 그들은 레알 오비에도와의 홈경기에서 1-1로 비겼다.
그들의 최근 리그 경기는 스페인 2부 리그에서 치른 8경기 중 5경기에서 2.5골 미만을 기록하는 등 상대적으로 낮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놀랄 것도 없이, 폰페라디나는 최근 스페인 1부 리그에서 좋지 않은 원정 기록을 가지고 있는데, 그 과정에서 4번의 패배를 겪으면서 그들의 여행에서 5번의 리그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원정 5경기 중 4경기에서 최소 2골을 내준 게 최근 부진한 원정 폼에 큰 기여를 했다.
포벳은 이 두 팀이 낮은 점수로 무승부를 기록할 것이며, 이는 어느 팀도 순위에 오를 가능성이 크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