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아르헨티나는 C조에서 멕시코와 맞붙어 압박을 받고 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0회 작성일

본문

2022년 월드컵은 11월 26일 아르헨티나와 멕시코의 C조 경기를 포함해 4경기가 계속된다. 2차전 경기는 조별 리그에서 항상 중요하며, 두 팀 모두 승리가 결선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데 중요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아르헨티나는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사우디아라비아에 2-1로 뒤진 상황에서 엄청난 충격에 힘입어 경기에 뛰어들었다. 아르헨티나는 전반 10분 페널티킥 상황에서 선제골을 넣었고, 모두들 그들이 계속해서 편안하게 경기를 이길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러나, 사우디아라비아는 후반전에 강하게 나와 48분에 동점골을 넣었다. 믿을 수 없는 일은 불과 5분 뒤 사우디아라비아가 주도권을 잡았고 아르헨티나는 그들의 높은 수비라인에 대한 답이 없었다.
아르헨티나의 패배는 월드컵 역사상 가장 큰 혼란 중 하나였고 그들은 빨리 회복할 필요가 있다. 역대 월드컵 경기를 돌아보면 폼이 좋지 않고 아르헨티나는 이번 대회에서 최근 7경기 중 단 1경기만 승리했다.
아르헨티나는 친선경기를 포함한 모든 대회에서 지난 37경기 중 36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 그들은 지난 8번의 월드컵 예선전 중 7번의 경기에서 최소한 1골을 득점하는데 성공했다.
멕시코는 폴란드와 0-0으로 비기면서 2022년 월드컵 예선전을 시작했다. 멕시코는 전반 58분 페널티킥을 내주고 경기를 잘 시작했기 때문에 승점 1점을 따내며 기뻐할 것이다. 기예르모 오초아는 그 상황에 대처하여 페널티킥을 선방하여 팀에 승점을 가져다 주었다.
그 결과는 멕시코가 친선경기를 포함한 모든 대회에서 지난 4경기 중 단 1경기만을 이겼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이번 대회에 앞서 콜롬비아와 스웨덴과의 친선경기에서 패했고, 이달 초 이라크와의 친선경기에서 승리했다.
트렌드는 멕시코가 모든 대회에서 가장 최근에 치른 35경기 중 32경기에서 패배한 적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은 자메이카, 온두라스, 파나마, 그리고 엘살바도르와의 경기를 포함하여 6경기 무패로 FIFA 월드컵 예선전을 마쳤다.
멕시코는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최소 1골을 넣었다.
팀 뉴스와 아르헨티나는 선발 XI에 약간의 변화를 줄 수 있다. 리산드로 마르티네스는 엔초 페르난데스가 중원에서 선발로 나서면서 중앙 수비를 맡을 수 있었다.
멕시코는 첫 경기부터 단 한 번의 변화를 만들 수 있었는데, 공격에서 라울 히메네스가 앙리 마르틴과 교체되었다.
이것은 아르헨티나가 이겨야 할 경기로 기록되어야 한다. 그들은 또 다른 부진한 경기력을 감당할 수 없으며 우리는 그들이 멕시코를 상대로 한 단계 더 올라갈 것으로 기대한다. 멕시코는 이 경기에서 득점할 수 있지만 아르헨티나는 그들의 날에 멕시코에게 너무 많은 것을 가지고 있고 토너먼트의 첫 번째 승리를 주장해야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