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음바페의 일격을 당한 레알 마드리드는 누가 계약할 수 있을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07회 작성일

본문

적어도 2년간 킬리안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의 차기 빅 사인회가 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다.
스페인 챔피언들의 장기 목표였던 이적은 5월 말 이전에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

계약이 성사되는것은 불가피해 보였고 음바페는 다음 시즌 레알 마드리드의 흰색 유니폼을 입을것이었다.
그러나, 극적인 유턴으로, 이 프랑스 공격수는 파리에 잔류할 것이라고 발표했고, 파리 생제르맹과 새로운 범퍼 계약을 맺었다.
추정된 숫자와 계약서의 세부사항들은 충격적이며, 돈과 영향력이 추정되고 있는 가운데, 누가 정말로 Mbape를 가만히 있는 것에 대해 비난할 수 있을까?
프랑스 잔류 결정은 레알 마드리드와 라 리가 모두에게 큰 타격으로 다가왔다. 이것은 올 여름의 성명서가 될 예정이었고, 레알 마드리드와 스페인 1부 리그의 홍보 효과는 엄청났을 것이다.
플로렌티노 페레스 레알 마드리드 회장은 화가 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음바페가 PSG에서 체결한 새 계약과 관련해 구단과 라 리가로부터 법적 조치가 있을 수 있다.
음바페의 결정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이적 계획은 물거품이 됐고, 이적 사업 측면에서 구단의 까다로운 여름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
맨체스터 시티는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거리였지만 음바페에 이어 두 번째 선택이었던 공격수 에를링 할랜드를 영입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다음 선택은 할랜드였지만 노르웨이는 불가능했다. 그래서 스페인의 수도에서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
모하메드 살라가 올 여름 리버풀을 떠나 현재 그의 계약은 2023년에 끝난다. 이 이집트 국가대표 선수는 6월에 30세이며 아직 안필드에서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지 않았다.
살라와 리버풀이 합의하지 못할 경우 레알 마드리드는 올 여름 이적 제안을 통해 물꼬를 트게 될 수도 있다. 다만 살라와 레알 마드리드가 좋은 역사를 갖고 있지 않다는 점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살라는 심지어 맨체스터 시티와의 챔피언스 리그 준결승전에 앞서 그들을 불러내면서 2018년에 있었던 그들의 이전 만남을 보상하기 위해 그들을 결승전에 출전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로 이적할 수 있는 또 다른 프리미어리그 선수는 해리 케인이다. 케인이 자신의 목표와 재능에 걸맞은 은식기를 획득할 시간이 촉박하다.
프리미어리그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이 우위를 점하고 있는 상황에서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은 국내와 유럽 타이틀로 이어질 수 있다. 카림 벤제마는 34세이며 결국 교체되어야 하며 케인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바이에른 뮌헨 공격수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올 여름 출전이 가능하며 바르셀로나와 회담한 것으로 추정된다.
레알 마드리드는 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지만, 33세의 나이에 벤제마와 레반도프스키와 같은 부류에 속하게 되었다.
사실 음바페와 할랜드가 시장에서 퇴출된 상황에서 올 여름 레알 마드리드의 거물급 영입 가능성은 크지 않아 구단에 큰 타격이 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