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폴란드와 벨기에가 승점을 공유한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7회 작성일

본문

폴란드와 벨기에의 리그 A 4조 격돌로 화요일 밤 네이션스리그 최상위 디비전에서 양 팀 모두 승점 4점, 조 선두인 네덜란드가 승리하고 준결승에 진출할 가능성이 있다.
2위 폴란드는 이번 시즌 네이션스리그에서 우승, 비기, 패가 동률로 2위를 차지하며 고무적이지만 일관성이 없는 캠페인을 연출했다.

폴란드가 웨일스와의 홈경기에서 2-1로 승리하며 화려하게 출발했지만 16일(현지시간) 열린 벨기에와의 홈경기에서 6-1로 완패하며 만족감을 감추지 못했다.
따라서 이 결과는 개최국들에게 스타디온 나로도위에서의 다가오는 조우에 대한 충분한 자신감을 심어줄 것이다.
벨기에는 15일(현지시간) 열린 웨일스와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며 막판 동점골을 터뜨렸지만 승점 1점을 따내며 2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붉은 악마는 네덜란드가 홈그라운드에서 4-1로 대패한 것을 알고 비참한 방식으로 네이션스리그 캠페인을 시작했다. 그래서 방문객들은 그들이 개막전 압승으로 최소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는 것에 기뻐할 것이다.
이 패배는 벨기에가 에스토니아와 부르키나 파소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 마지막 7경기에서 유일한 실책이었다.
웨일스와 아일랜드와의 이전 무승부는 모두 고국을 떠나 있었고, 최근 유럽 국제 무대에서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벨기에가 결국 인간임을 보여준다.
여기에 벨기에가 최근 원정 4경기에서 3무 1패로 낙선했지만 폴란드는 여기서 진정한 승산이 있다.
폴란드는 지난 10번의 홈경기에서 단 2번만 졌고 개최국들은 벨기에에게 그들의 돈을 걸고 실전을 벌일 수 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