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아일랜드의 모순이 계속되면서 우크라이나가 네이션스리그에서 한 번 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4회 작성일

본문

우크라이나와 아일랜드가 2021/22시즌을 고공행진하며 마치 홈팀이 완벽한 기록을 이어갈 것처럼 이 네이션스리그 조 1위를 노리고 있다.
현재 네이션스리그 B조 1부리그에서 아르메니아는 승점 3점 만점으로 -4에 오를 정도로 골득실차가 우려되는 상황에서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다.

스코틀랜드는 골 부문에서도 앞서지만 승점도 같다.
아일랜드는 승점 3점으로 1승2패에 그쳤지만 스코틀랜드와의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음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 스코틀랜드보다 승점 3점을 더 따냈기 때문에 여기서 결과가 뒤집히면 조 최하위로 추락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더블린에서 타르탄 군을 상대로 11년 만에 처음으로 3-0으로 승리하면서 스코틀랜드와의 경기에서 역대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있다. 앨런 브라운은 이날 아일랜드를 위해 골을 넣었고, 트로이 패럿은 아비바 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에서 마이클 오바페미가 51분 만에 골을 넣어 3-0으로 달아났다.
반면에, 이것 외에도, 아일랜드는 최근 스코틀랜드에 승리하기 전에 우크라이나와 아르메니아에 1대 0으로 패했기 때문에, 이것은 그들의 네이션스리그 캠페인의 정말 끔찍한 시작이었다.
그것은 그들이 8경기에서 승점 9점을 획득하고 룩셈부르크와 같은 팀에게 패한 끔찍한 월드컵 예선전으로부터 계속된다.
우크라이나는 이번 네이션스리그에서 아일랜드와의 경기에서 빅토르 치한코프가 1-0으로 이겼을 때 이미 승리를 거두었다.
반면에, 이 국제적인 휴식기는, 카디프에서 열린 월드컵 예선전에서 웨일스에게 1-0으로 패하면서, 그 나라에 많은 마음의 상처를 가져왔다. 그들은 햄든 파크에서 열린 스코틀랜드와의 준결승전에서 3-1로 환상적인 승리를 거둔지 불과 4일만에.
그들은 또한 네이션스 리그에서도 아르메니아를 이겼고, 포레벳은 최근 아일랜드의 유명한 승리에도 불구하고, 지난 1년 동안 그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컨디션이 좋지 않고 일관성이 없기 때문에 여기서 우크라이나의 승리를 예측하고 있다. 포레베는 또한 이 경기가 2.5골 이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