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김천 상무와 수원 FC가 강등권 탈출을 위해 격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0회 작성일

본문

2022년 한국 K리그1이 잘 진행되고 있고 6월 17일 김천 상무와 수원 FC의 미팅이 있다.
경기는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며, 개최국들은 17점 만점에 9위로, 관람객들은 12점 만점에 11위로 이번 경기를 시작한다.
김천 상무가 지난 K리그1 서울 원정경기에서 2-2로 비긴 데 힘입어 경기에 나서고 있다.
김천 상무는 이 경기에서 두 차례나 뒤졌지만 두 차례 모두 반격해 동점골을 터뜨렸고, 경기 종료 90분에 두 번째 골을 넣었다.
탁자에 팀에 대항하여 그들을 현재 위에 있는 지점을 집어 들고에도 불구하고, 김천 상무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고심해 왔습니다. 그들은 모두가 그 K리그 1에서 줄곧 그들의 5가장 최근 경기들의 이기는 데 실패했다.
서울 무승부를 비롯해 김천 상무가 대구전, 제주 유나이티드전, 수원FC 원정전 등을 상대로 홈에서 1점을 뽑았다. 울산에서도 홈 패배가 있었다.
K리그1 김천 상무가 최근 7경기에서 1승에 그치는 초라한 성적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최근 K리그1에서 치른 6번의 홈경기에서 김천 상무는 5번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수원FC가 울산과의 홈경기에서 2-1로 패한 뒤 김천종합운동장으로 이동한다. 수원FC는 하프타임 직전 리그를 가져갔지만 후반 2골을 내줘 승자가 60분에 나오는 등 패색이 짙었다.
이 결과는 수원 FC가 최근 5경기 중 4경기를 졌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 경기들은 모두 K리그1에 속해있다. 이들은 지난 10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두며 4월 김천 상무와의 홈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리그 원정 경기에서의 성적은 수원 FC가 원정 경기에서의 마지막 13경기에서 1승만을 기록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은 가장 최근 K리그1 원정 3경기에서 각각 2골 이상을 내줬고, 마지막 원정 10경기에서 무실점 2골만 기록했다.
팀 소식과 김천 상무는 공격수 조규성의 골을 기대하고 있으며 그는 올 시즌 10골을 넣었다. 단 한 명의 다른 선수만이 한 골 이상을 득점했다.
수원FC는 공격수들 사이에서 골을 나눠 넣었지만 이승우가 5골로 득점왕에 올랐고 김현과 김승준은 모두 3골을 넣었다.
우리는 이 경기에서 두 팀 모두 득점하고 총 2.5골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 김천 상무는 최근 홈에서 이기기 힘들었고, 한 골 차로 승리를 거두며 정상에 오를 수 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