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팔메이라스가 도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선두를 질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1회 작성일

본문

상파울루와 팔메이라스가 8일(현지시간) 브라질 세리에A 지역 더비에서 맞붙고 있다.
홈팀은 세리에 A 개막전 12경기에서 승점 18점을 따내며 다소 일관성 없는 출발을 보였다. 로게리오 세니의 팀은 세리에 A에서의 마지막 6경기 중 단 한 경기만을 이겼다. 하지만, 반대로, 지난 번 보타포구와의 경기에서 1-0으로 패하면서 9경기 무패 행진을 끝냈다.
그들의 마지막 리그 경기는 브라질 1부 리그의 팔메이라스가 2.5골 이하로 4연속 경기를 치렀기 때문에, 친숙한 저득점 추세를 따랐다.
상파울루는 이 과정에서 6승을 기록하는 등 최근 몇 달간 세리에A에서 홈경기 8경기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가는 등 안방 강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7차례의 홈리그 경기 중 6경기에서 최소 2골을 넣은 것이 이들의 눈부신 홈 신기록에 한몫했다.
아벨 페레이라의 팀은 그들의 세리에 A 캠페인에 견고한 출발을 했다. 방문객들은 현재 식탁의 맨 위에 앉아 있다. 그러나 골득실차에서 2위 코린치앙스를 상회하는 수준에 그치고 있다.
팔메이라스는 지난 시즌 아틀레티코 고이아넨시와의 홈경기에서 4-2로 패한 이후 브라질 1부리그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그들은 최근 7번의 리그 경기 중 6번의 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하면서 강력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포레베는 팔메이라스가 저득점 대결에서 근소한 승리를 기록해 선두를 질주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