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UEFA 챔피언스리그 예선, 라 피오리타와 인터클럽 데스칼데스의 무승부로 시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9회 작성일

본문

라 피오리타는 이번 주 화요일 밤 스타디오 폰테 델 오보에서 인터 클럽 데스칼데스와 맞붙을 예정이며, 두 클럽은 UEFA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을 무난히 치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양 팀은 모두 이 정도까지 오르기 위해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이제 각자의 리그에서의 시즌을 끝냈다.

산마리노의 라 피오리타는 캄피오나투 삼마리네세 디 칼초에서 열린 28경기에서 17승을 거두며 시즌 내내 2패에 그쳤다.
이는 산마리노의 챔피언들이 2위 트레 펜에 불과 1점 앞서며 시즌을 마쳤다는 것을 의미했고, 그들은 시즌 마지막 날에 무승부를 기록함으로써 간신히 우승을 차지했다.
코파 티타노 준결승전은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확정짓기 전에 라 피오리타의 다음 경기였다.
그러나 1차전에서 트레 피오리가 홈에서 3-0으로 완파한 뒤 2차전에서 라 피오리타에게 3-2로 패하며 완패했다.
그것은 또한 플레이오프들을 통해 리그를 우승하는 데 산마리노 팀에게 힘든 경기였다. 8강 1차전 패배는 준결승에서 페나로사와 만나기 전 피오렌티노에게 2-1로 승리하며 뒤집혔지만 2-2 무승부 끝에 원정 다득점에서 승리했다.
캄피오나투 삼마리네세 디 칼초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해, 그들은 2위 트레 펜과 다시 한번 만났는데, 다닐로 리날디와 사무엘 판코티의 골로 이 날 득점하였다. 리날도 또한 늦게 퇴장당했지만, 이 경기에 출전할 수 있을 것이다.
인테르나치오날레 데스칼데스는 안도라에서 열린 플레이오프에서 산티아고 콜로마에게 승점 3점만을 앞서며 맹활약하였다.
게다가, 챔피언쉽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인테르는 콜로마에게 패했고, 프리메라 디비시오 플레이오프에서 산티아누스와 2-2로 비겼고, 이것은 그들이 마지막 10승에서 단지 2승으로 그들의 국내 시즌을 끝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경기에는 안도라 컵 결승전에서도 승부차기 패배가 포함되었지만, 프리메라 디비시오 27경기에서 54골, 24골을 허용하며 시즌 내내 환상적인 수비와 득점 기록을 유지하였다.
여기서 접전이 될 것이고, 포레벳은 무승부와 2.5골 이하로 경기를 볼 것이라고 예측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