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레바디아에서의 성공에 대한 바이킹들의 선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7회 작성일

본문

이번 시즌의 챔피언스 리그 캠페인은 이번 주 두 번의 예선전으로 시작되는데, 그 중 하나는 에스토니아 의복인 레바디아와 아이슬란드에서 온 그들의 방문객인 바이킹우르 레이야비크가 A에서 맞붙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탈린의 르 꼬크 아레나.
레바디아는 에스토니아 마이스트릴리가에서 리그 우승팀 플로라에 이어 준우승을 차지하며 유럽대항전 예선에서 한 자리를 차지했고, 개최국들은 최근 8경기에서 무패행진을 이어가면서 이번 무승부 가능성을 자신할 것으로 보인다.

준결승까지 하루! ??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particurfc와의 경기는 @particlenet_ee ?? 킥오프 22:30에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 우리는 여러분들과 함께 합니다! ?? #fcilevadia #fcilevadia 리그 pic.twitter.com/RxcWWR4LPy
지난 8번의 리그 경기 중 7번을 이겼는데, 그 중 4번은 홈그라운드에서의 마지막 5번의 경기에서 이겼고, 실제로 그들의 A에서의 이전 9번의 경기에서 무패였다. 르 꼬크 아레나, 개최국들은 여기서 성공할 가능성이 충분해 보입니다.
그러나 최근 10번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단 2번만 우승하고 5번의 홈경기에서 단 1승만을 기록했기 때문에, 개최국들에게 있어 연승은 쉽지 않은 일일지도 모른다.
바이킹우르 레이캬비크는 지난 시즌 국내 1부 리그를 마치고 준우승팀인 브레이다블릭을 불과 1점 차로 따돌리고 2021 아이슬란드 우르발스딜드 리그 우승을 차지했고, 이에 따라 방문객들은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예선에서 자리를 잡게 됐다.
비킹구르는 또한 에스토니아에서 벌어진 이 중요한 충돌에 인상적인 기세를 몰아 모든 대회에서 트로트 4승을 거두었고, 리그 3승과 국내 컵 1승을 거두었다.
발루르, KA, IBV를 상대로 각각 3-1, 2-1, 3-0 승리를 거둔 것은 아이슬란드 컵에서 하우카르를 7-0으로 대파하는 굴욕적인 승리를 안겨주었을 뿐만 아니라 리그 우승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바이킹 캠프 또한 이번 화요일 밤 유럽 엘리트 무대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낼 충돌을 준비하기 때문에 자신감은 높을 것 같다. 그래서 그들은 이곳에서 그들 자신에 대해 좋은 평가를 하고 싶어할 것이다.
이 두 클럽은 지금까지 어떤 대회에서도 만난 적이 없지만 아이슬란드 방문팀인 바이킹우르 레이캬비크가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1차 예선에 진출하기 위해 결정적인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더 높아 보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