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스퍼스는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에 도전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5회 작성일

본문

최근 몇 년간 토트넘 홋스퍼가 저조한 성적을 거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안토니오 콘테가 지휘봉을 잡으면서, 스퍼스가 머지않은 미래에 무언가 특별한 것을 성취할 수 있을 것 같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의 지휘 아래 토트넘은 2016-17시즌 프리미어리그 준우승에 그친 뒤 2018-19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리버풀에 패했다. 그들은 몇 번이고 선을 넘지 못했다.

하지만, 콘테는 검증된 우승자이다. 유벤투스에서 세리에 A 3연패를 달성한 후, 그 이탈리아 선수는 인테르 밀란을 2020-21 스쿠데토로 이끌기 전에 2016-17 시즌에 첼시를 프리미어 리그의 영광으로 이끌었다.
하지만 콘테가 토트넘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을까? 그리고 스퍼스가 정말로 다음 시즌에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과 경쟁할 수 있을까?
콘테는 2021년 11월 2일 토트넘 홋스퍼로 이적하였다. 토트넘은 이 과정에서 5무 6패를 기록하며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28경기 중 17승을 거뒀다.
다양한 다른 대회들에서 유망한 득점들 덕분에 콘테는 스퍼스에서 58.33%의 승률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물론,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하기 위해서는 좋은 감독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 너도 좋은 선수들이 필요해. 고맙게도 토트넘에는 수많은 정상급 선수들이 포진해 있다.
해리 케인과 손흥민에서, 스퍼스는 지구 상에서 가장 뛰어난 두 명의 포워드를 가지고 있다. 케인은 지난 시즌 모든 대회에서 27골 10도움을 기록했고, 손흥민은 23골을 넣어 골든슈를 거머쥐었다.
데얀 쿨루세프스키가 이전 선거운동의 후반부에 끼친 영향에 대해 잊지 말자. 그 유벤투스 임대인은 18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출전하여 5골 8도움을 기록했다.
콘테가 쿨루세프스키의 임대 계약을 영구적인 움직임으로 바꾸기를 열망할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토트넘 역시 콘테의 등장에 따라 수비력이 향상됐다. 실제로 우고 요리스 골키퍼는 감독 교체 후 프리미어리그 28경기에서 13개의 클린시트를 지켰다.
더 좋은 것은 스퍼스가 올 여름 스쿼드를 강화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 인테르나치오날레의 이반 페리시치와 브라이튼의 이브 비수마를 데려왔다는 점이다.
페리시치는 넓은 지역에서 골과 어시스트를 제공하고, 비수마는 토트넘 중원의 심장부에 태클과 가로채기, 역동성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물론 맨시티와 리버풀의 격차와 추격자 무리 사이의 격차는 엄청나다. 하지만 만약 스퍼스가 여름에 몇 가지 더 추가할 수 있다면, 그들은 그 격차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2022-23 프리미어리그 우승은 엄청난 과제다. 하지만 콘테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상황에서 토트넘이 앞으로 실버웨어에 도전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