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2022년 골든 보이상 후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6회 작성일

본문

투토스포츠는 2022년 골든 보이 상을 위한 100명의 최종 후보 명단을 발표했다.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골든 보이는 매년 유럽의 최상위 리그를 통틀어 최고의 U-21 선수에게 수여된다.
이 상은 리오넬 메시, 웨인 루니, 킬리안 음바페, 그리고 얼링 할랜드와 같은 유명 인사들이 수상했다. 작년에 바르셀로나의 페드리가 상을 휩쓸었다.

그렇다면, 2022년 골든 보이 상의 최고 경쟁자들은 누구일까요? 상위 5개를 살펴봅시다.
2021년 이 상을 받은 페드리는 다시 한번 우승하는 데 우승 후보들 중의 하나이다.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는 경이적인 한 해를 즐겼고 그는 계속해서 강세를 보였다.
그는 겨우 19살일 수도 있지만, 페드리는 이미 바르셀로나를 위해 72경기를 뛰었다. 그는 또한 12번의 스페인 국가대표팀 경기에 출전했는데, 이는 그의 나이를 훨씬 뛰어넘는 성숙함을 보여준다. 그가 연속 골든 보이 상을 수상한 최초의 선수가 될 수 있을까요?
Jude Bellingham이 아직 18살이라는 것을 잊기 쉽다. 결국, 이 영국인은 버밍엄 시티를 떠나 2020년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 입단했고, 현재 유럽에서 가장 뛰어난 젊은 미드필더 중 한 명으로 여겨지고 있다.
벨링엄은 지난 시즌 도르트문트 소속으로 43경기에 출전해 6골 14도움을 기록했다. 2021-22시즌 BVB 분데스리가 3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에 출전한 그는 특별한 재능이 분명하다.
레알 마드리드는 어떤 오래된 선수에게도 3,100만 유로를 쓰지 않는다. 작년에 스페인 챔피언들이 에두아르두 카마바에게 돈을 뿌렸을 때, 당신은 그가 최고의 인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19세의 이 선수는 베르나베우로 이적하기 전에 프랑스 클럽인 렌에서 88경기에 출전했다. 그는 이미 로스 블랑코스의 반세기 동안의 출전에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에, 그는 멀리 갈 운명에 처해 있다.
우리 모두는 바이에른 뮌헨이 재능 있는 미드필더들의 공정한 몫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조슈아 키미치와 레온 고레츠카에서부터 마르셀 사비처와 토마스 뮬러까지, 바이에른인들은 그 특정 지역에서 선택을 위해 방탕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말 뮤시알라는 지난 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40경기에 출전해 8골 6도움을 기록했다. 당연히, 그것은 19세의 그를 멋진 골든 보이의 경쟁자로 만든다.
작년에, 페드리는 2005년 리오넬 메시에 이어 골든 보이 상을 수상한 두 번째 바르셀로나 선수가 되었다. 가비가 그들의 뒤를 이어 그의 이름을 그 유명한 목록에 추가할 수 있을까?
믿거나 말거나, 이 최고의 재능 있는 미드필더는 아직 17살이다. 그러나, 46번의 바르카 경기에 출전하고 10번의 스페인 성인 국가대표팀 경기에 출전하면서, 가비가 미래의 스타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