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축구 역사상 가장 이상한 이적 5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24회 작성일

본문

여름 이적 열풍이 한창인 지금, 역대 가장 이상한 이적들을 돌아보는 완벽한 시간처럼 느껴진다.
대부분의 경우, 이적은 한 선수가 그들이 계약한 팀에 이익을 가져다 줄 때만 기억된다. 하지만 거래가 역효과를 낼 때는 어떻게 하죠?
여기 축구 역사상 가장 이상한 이적들 중 다섯 가지가 있다.
1996년, 사우샘프턴의 그레임 소네스 감독은 FIFA 올해의 선수인 조지 웨아로 가장한 누군가의 전화를 받았다. 놀랍게도, 그들은 그들의 사촌이 PSG에서 뛰었다는 것을 소네스에게 납득시켰다.
웨아의 사촌이 알리 디아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곧 그가 미스터리 전화를 건 사람이 말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 분명해졌다. 세인츠에서 비참한 데뷔를 한 후, 디아도 그가 도착하자마자 클럽을 떠났다.
2006년 카를로스 테베스와 하비에르 마스체라노가 코린치앙스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로 교환했을 때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해머스가 프리미어리그 강등과 싸우면서, 이적은 이상하게 보였다.
밝혀진 바와 같이, 몇몇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은 이미 제3자 소유에 대한 우려 때문에 아르헨티나 듀오와의 계약을 거부했었다. 두 선수 모두 법정 다툼에 휘말린 채 한 시즌 만에 업턴파크를 떠났다.
그의 빛나는 경력을 통해, 에드거 데이비드는 유럽의 많은 대형 클럽에서 뛰었다. 이 네덜란드인은 아약스, AC 밀란, 유벤투스, 바르셀로나, 인테르나치오날레, 그리고 토트넘 홋스퍼를 대표하여 수많은 우승을 거두었다.
데이비드스는 2010년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선수 생활을 마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2년 후, 그는 리그 2의 바렌트로 이적하였다. 이 미드필더는 바르넷 소속으로 38경기에 출전해 레드카드를 받은 만큼 많은 골을 넣었다.
알렉스 퍼거슨 경이 역대 최고의 감독 중 한 명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26년 동안 38개의 트로피로 이끈 그 남자조차도 올드 트래퍼드에서 일하는 동안 뭔가 잘못되었다.
붉은 악마는 2010년에 베베를 영입했지만, 베베는 4년 동안 프리미어리그에 단 두 번 출전했다. 퍼거슨은 나중에 그가 그의 서비스를 얻기 위해 8백만 파운드를 지불하기 전에 그 선수를 보지 않았다고 밝혔다.
우리 모두는 엘 클라시코 라이벌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가 서로를 싫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죠? 스페인에서 가장 성공적인 클럽들은 한 번도 의견의 일치를 보지 못했는데, 이는 지난 몇 년간 양측을 대표하는 선수가 거의 없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루이스 피구는 2000년에 €6200M의 세계 신기록에 바르셀로나를 로스 블랑코스와 맞바꾸었다. 그가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캄프 누로 돌아왔을 때, 코너를 돌던 중 돼지 머리가 그에게 던져졌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