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에릭 텐 해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상황을 호전시킬 시간이 필요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23회 작성일

본문

영국 경기에서 가장 큰 코치직 중 하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다. 붉은 악마는 트로피, 역사, 명성에 관한 한 유럽에서 가장 성공적인 클럽 중 하나이다.
하지만, 2013년 전설적인 알렉스 퍼거슨 경이 은퇴한 이후, 많은 헤드 코치들이 맨체스터에 와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감독 명단에는 호세 모리뉴와 루이스 판 할 같은 선수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들은 뛰어난 선수 생활에서 은식기를 잘 습득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차기 사령탑은 네덜란드 출신의 에릭텐 하그 감독으로, 그는 아약스에서 명성을 쌓았다.
그의 팀의 공격 스타일은 그가 그렇게 높은 평가를 받는 주요 이유 중 하나였다.
하지만 텐하그가 들어와 마법의 지팡이를 흔들며 유나이티드를 변화시키기를 기대하는 사람들은 갑작스런 각성을 하게 된다.
비록 올드 트래퍼드의 경기 상황을 개선시킬 것 같지만, 이 네덜란드인의 도착이 유나이티드의 모든 문제를 한 여름에 해결하지는 못할 것이다.
그는 틀림없이 그의 경기 스타일을 아는 선수들을 원할 것인데, 이것은 아마도 프렌키 드 종, 쥬리앵 팀버, 안토니우스와 같은 선수들이 모두 올드 트래퍼드로 이적한 것과 관련이 있는 이유일 것이다. 세 사람 모두 이전에 암스테르담의 텐 해그에서 주연을 맡았었다.
새 맨유 감독이 물려받은 선수단은 스타일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구단이 세계 최고가 아닌 선수단을 재편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올 여름에도 불가피한 퇴장이 있을 것이다.
붉은 악마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6위를 했다. 논란의 여지는 있지만, 만약 맨유가 다음 시즌에 4위 안에 든다면, 그것은 성공적인 캠페인이 될 것이다.
맨유를 잉글랜드 경기의 정점으로 되돌리려면 구단의 위계질서와 팬들의 시간과 인내가 필요할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