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홀랜드와 누네즈에 패한 뒤 계약할 수 있는 등번호 9번 맨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82회 작성일

본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 여름 이적 시장에서 프리미어리그 상위권 팀들 중 가장 느렸고, 당연히, 팬들은 걱정하기 시작했다.
이 중 상당 부분은 그들이 가장 가까운 라이벌인 에를링 할랜드가 맨체스터 시티에 입단하고 다윈 누네즈가 리버풀의 대열에 합류하면서 두 명의 젊은 스타들을 놓쳤다는 사실에 기인한다. 맨체스터는 올해 에딘손 카바니와 메이슨 그린우드를 잃었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계약이 1년 남짓 남은 상황에서 과연 누가 이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비록 누네즈와 할란트의 재능과는 거리가 먼 선수이긴 하지만, 에리크 텐 하그 신임 유나이티드 감독이 지휘하는 아약스에서의 세바스티앙 할러의 놀라운 기량에 대해서는 논란의 여지가 없다. 이 프랑스인은 네덜란드 거함 소속으로 66경기에 출전해 47골을 넣었고, 2021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떠난 이후 에레디비시 연패를 달성한 주역 중 한 명이었다.
아이러니하게도, 홀랜드의 전 소속팀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그를 상륙시킬 것으로 보이지만, 유나이티드는 여전히 그를 잠재적인 골잡이로서 볼 수 있다.
나이와 능력 면에서 빅터 오시멘은 아마 하그 감독의 가장 좋은 선택일 것이다.
이 나이지리아 선수는 지난 시즌 나폴리에서 32경기 동안 18골을 넣으며 나폴리를 놀라게 했다. 키가 6피트 1인치이고, 프리미어리그 수비에 문제가 있는 신체적인 표본으로, 오시멘은 네트의 뒷면이 어디 있는지 알고 있으며, 나이는 23살밖에 되지 않았다.
지난 시즌 릴과 함께 10위를 기록했던 맨유 팬들 사이에서 조나단 데이비드는 여전히 75경기에 출전해 28골을 넣었고, 부락 일마즈와 함께 2020/21 리그 1 우승의 주역이었다.
23세의 나이에, 그는 여전히 더 싼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할랜드와 누네즈의 기준보다 훨씬 낮다.
크리스토퍼 은쿤쿠가 선택권이었지만 알렉산더 이삭이 여전히 유효한 것처럼 전자는 새로운 계약에 서명했고 이자크는 너무 많은 비용이 들 것 같다. 떠오르는 프리미어 리그의 재능인 이반 토니를 앞으로 내딛어라.
위와 비슷하게, 그는 할랜드와 누네즈의 혈통을 이어받지 못했지만, 프리미어리그 데뷔 시즌 1부리그에서 12골을 넣으면서, 그는 분명 큰 시기에 능력이 있는 남자로서 그의 가치를 증명했다.
26세의 그는 앞으로 있을 시즌 동안 유나이티드의 골을 넣기 위한 적절한 선택이지만, 그것은 타이틀을 두고 경쟁하려는 클럽에게 너무 낮은 기준을 설정하게 할 수도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