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데포르티보 시와 세자르 발레호, 지루한 교착상태에 대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47회 작성일

본문

페루 리가 1 아페르투라 결승전이 이번 주말에 열린다. 토요일 데포르티보 시와 세자르 발레호는 수도인 리마에서 맞붙는다.
17경기를 출전한 가운데 10위 데포르티보와 8위 세자르 발레호가 승점 2점 차로 승점 2점차로 앞서고 있다.

그들 둘 다 탄탄한 무패 행진을 즐기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둘 다 좋은 분위기에서 캠페인을 끝낼 자신이 있을 것이다.
이 과정에서 4무 6패를 기록한 올 시즌 아페르투라 17경기 중 7승을 거둔 개최국 데포르티보 시니컬부터 살펴보자.
4월과 5월에 걸쳐, 데포르티보는 5연패를 당했다. 하지만, 그들은 3경기 무패 행진을 하며 이 충돌에 직면했다.
데포르티보는 칸톨라오 AD를 2-0으로 이긴 후 카를로스 스타인, 산마르탱과 함께 1-1로 비겼다.
29골을 넣은 데포르티보는 리그 득점왕에 올라 있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32개를 인정했고, 이것은 그들이 공동 최악의 방어 기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자르 발레호는 이번 시즌 17경기 중 7경기를 이겼는데, 6무 4패를 기록했다.
그들은 현재 카를로스 스타인 (2-1), 미국 샌 마틴 (2-0), 그리고 비나시오날 (4-0)을 상대로 3연승을 하고 있다.
세자르 발레호가 최근 리그 3경기에서 각각 승리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이전 6경기 중 4경기를 이겼다.
연속 무실점 행진을 이어간 세자르 발레호는 페루 최상위 리그에서 2위 방어 기록을 자랑한다. 즉, 그들은 상위 10위 안에 드는 공동 최저 점수자들이다.
정면 대결: 데포르티보 시티는 세자르 바예호와의 지난 5경기 중 단 한 경기만을 승리하는데 그쳤고, 이 과정에서 3번의 패배를 당했다.
2021년, 세자르 바예호는 원정 경기에서 데포르티보를 4-0으로 완파하고 홈그라운드에서 2-0 승리를 확정지었다.
팀 뉴스: 데포르티보 시티의 핵심 선수는 로베르토 오벨라르로, 그는 이번 시즌에 6골을 넣은 6명의 선수 중 한 명이다.
한편, 세자르 발레호 감독은 부상 우려가 없으며, 이는 호세 델 솔라 감독이 토요일에 풀 파워 스쿼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시즌 남은 경기가 없는 가운데, 데포르티보 시티와 세자르 바예호는 무난한 만남을 연출할 것으로 보인다.
포레베는 데포르티보 시티와 세자르 발레호가 두 팀 모두 1.5골 이하로 저득점 무승부를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