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아야쿠초와 AD 칸톨라오가 페루 프리메라 디비전에서 무승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904회 작성일

본문

아야쿠초는 28일 페루 프리메라 디비전에서 AD 칸톨라오를 치른다. 그 경기는 두 프리메라 고군분투자 사이의 강등 6점슛이 될 것이다.
칸톨라오는 주말로 향하는 프리메라리가 최하위권이다. 올 시즌 프리메라리가 17경기에서 승점 12점에 그쳤다. 칸톨라오는 지난 번 데포르티보 타르마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이기고 있다.
칸톨라오의 승리로 2연패가 끝났다. 칸톨라오는 이번 주말 경기를 앞두고 강등을 눈앞에 두고 있다.
아야쿠초는 컨디션이 좋지 않다. 칸톨라오처럼, 아야쿠초는 강등을 직시하며 주말로 향한다.
홈팀은 칸톨라오처럼 17경기에서 승점 12점을 챙겼다. 아야쿠초의 디비전 마지막 6경기 각각은 승리 없이 끝났다.
아야쿠초는 리그에서 마지막 18 포인트에서 2 포인트만 가져갔다. 그들은 프리메라에서의 마지막 6경기에서 11-6으로 압도당했다. 아야쿠초의 홈 폼은 그들에게 생존의 희망을 주었다. 그들은 올 시즌 17골 14개의 맞대결로 3W-2D-4L의 홈 기록을 가지고 있다.
칸톨라오는 아야쿠초 여행으로 향하는 것이 더 나은 상태이다. 금요일의 방문객들은 그 조의 마지막 18포인트에서 7포인트를 가져갔다. 그들은 프리메라리가에서 열린 지난 6경기에서 7골을 넣고 7차례나 실점했다.
그 길은 이번 시즌에 칸톨라오에게 친절하지 않았다. 그들은 2022년에 집을 떠나 프리메라에서 1W-2D-4L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칸톨라오는 원정에서 -7골 차이가 난다.
비록 칸톨라오가 원정에서 강세를 보였지만, 그들은 아야쿠초와의 최근 6번의 맞대결에서 승리를 위해 고군분투했다. 아야쿠초는 칸톨라오와의 최근 6경기에서 3W-3D-0L의 맞대결 기록을 갖고 있다.
아야쿠초와 칸톨라오 간의 마지막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다. 두 경기 모두 90분 만에 2대2로 동률을 이뤘다.
그 2대 2 무승부 둘 다 칸톨라오에서 열렸다. 아야쿠초에서의 마지막 경기는 0-0으로 끝났다. 금요일 경기는 아야쿠초와 아야쿠초전에서 무패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아야쿠초와 칸톨라오 간의 마지막 6경기에는 5장의 레드카드가 나왔다. 마지막 두 경기는 각각 한 선수가 퇴장당하는 것으로 끝났다. 이들 팀 중 한 팀이 금요일에 레드카드를 볼 가능성이 크다.
아야쿠초와 칸톨라오가 홈구장에서 치른 마지막 경기처럼 금요일 경기는 0-0 무승부로 끝날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