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가시와 레이솔과 가시마 앤틀러스가 재미있는 무승부를 준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84회 작성일

본문

홈팀은 J리그 순위에서 AFC 챔피언스리그 진출권보다 승점 4점 차인 5위에 머물고 있다. 넬시뉴 바프티스타의 팀은 요코하마 마리노스와의 마지막 리그 경기에서 4대 0으로 패하기 전까지 4번의 리그 경기에서 무패였다.

이 패배는 또한 리그 3연승과 다득점을 기록했는데, 가시와 레이솔은 최근 3연승에서 모두 최소 3골을 기록하였다.
홈팀의 홈 폼은 최근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그들은 홈그라운드에서 2번의 리그 경기에서 3골을 넣으며 승리를 거두었다. 그러나, 2연승을 거두기 전, 가시와 레이솔은 J리그에서 4번의 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방문객들은 현재 선두 요코하마 F에 3점 뒤진 일본 최고의 비행기에서 2위를 하고 있다. 마리노. 비교적 높은 순위에도 불구하고, 르네 와일러의 팀은 최근 J1리그에서 5번의 리그 출전 중 단 한 번의 승리만을 거두며 압도적이었다. 하지만, 그 다섯 경기 중 세 경기는 무승부로 끝났다.
가시마 앤틀러스프는 최근 J1리그에서 홈경기 4경기를 모두 승리하지 못하면서 승리를 위해 고군분투해왔다. 그들은 또한 일본 1부 리그에서의 마지막 5번의 원정 경기에서 단 하나의 무실점 경기만을 보유하고 있다.
포레베는 좋은 두 팀 간의 이러한 충돌이 높은 득점력과 재미있는 무승부로 끝날 것이며, 이것은 두 팀 모두 이번 시즌 목표를 달성할 가능성을 거의 향상시키지 못할 것이라고 예측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