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보헤미안 원정 무승부로 중단되는 데리의 타이틀 공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914회 작성일

본문

이번 금요일 밤 데리시티가 댈리마운트 파크에 온 것을 보헤미안이 환영하면서 리그 오브 아일랜드 프리미어 디비전에서 6번째 경기를 치른다.
이번 주말의 결과는 지금까지 어느 쪽과도 동떨어진 리그에서의 승점과 일치하며, 현재 아일랜드의 1부 리그에서는 승점 11점이 둘 사이를 갈라놓고 있다.

보헤미안은 20경기 만에 6위로 밀려났고, 비록 5위 슬리고 로버스와 2경기, 세인트 패트릭스 애슬레틱과 2경기를 치르고 있지만, 몇 주 안에 6위를 차지할 수도 있다.
보헤미안 소속으로 두 경기를 모두 이기면 앞서 언급한 두 팀 모두 승점 동률을 이루게 되지만, 골득실차가 좋지 않아 시즌 4위권 밖으로 밀려나게 된다.
사실, 그 클럽은 리그 오브 아일랜드 프리미어 디비전에서 완벽한 50승 50패의 기록을 가지고 이 경기에 참가한다.
키스 롱의 부하들은 국제대회 휴식기 직후 셸본에 1대 0으로 승리한 뒤 리그 선두인 샴록 로버스에 1대 0으로 패했다.
게다가, 이것은 구단이 25골을 득점하고 20경기 후에 같은 금액을 실점하게 하는데, 리그의 두 번째로 높은 득점인 데리와 맞서서, 그들은 여기서 곤경에 처할 수 있다.
UCD에 1대 0으로 승리한 후, 클럽은 슬리고 로버스에 2대 1로 패한 이후 4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하고 있다. 핀 하프스와 드로예다 유나이티드와의 무승부는 압도적인 결과였지만, 지난 5경기에서 UCD와 클리프턴빌을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서, 그들은 리그 3위를 차지했고 던닥과는 1점밖에 차이가 나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은 던닥보다 경기를 더 많이 뛰었는데, 이는 장기적으로 좋은 징조가 아니다. 그러나 데리가 샴록과의 리그전에서 뛰어야 할 2개의 추가 경기들이 있는데, 만약 그들이 우승한다면 최소한 리그 선두들의 5점 안에 그들을 데려오고, 그들의 타이틀 희망을 재점화시킬 것이다.
이 둘은 두 달 전에 마지막으로 만났는데, 이 경기는 데리가 7번의 골 결정력과 63%의 공을 더 넣으며 통계청에서 지배한 경기였다.
그러나 전반 15분 프로미스 오모체레가 보헤미안에게 리드를 잡히자 윌 패칭이 1-1로 비긴 경기에서 데리의 동점골을 허용했다.
포레베는 이곳에서 무승부를 기록하여 2.5골 이하로 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