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올 여름 그네브리가 출격할 수도 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617회 작성일

본문

2015년, 세르게 그나브리는 아스널을 떠나 고향인 독일로 이적하였다. 불과 1년 후, 그나브리는 독일 최대 클럽인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하였고, €8M에 베르더 브레멘과의 계약을 체결하였다. 그나브리는 호펜하임으로 임대되었으나, 2018년에 바이에른 뮌헨에서 데뷔하였다.
그나브리는 지난 4년간 바이에른 뮌헨 대표팀의 핵심 선수로 성장했다. 이 윙어는 바이에른 뮌헨 소속으로 모든 대회를 통틀어 171경기에 출전해 64골을 넣었고, 동료들을 위해 40골을 만들었다.

알리안츠 아레나 시절 그나브리가 출전한 171경기 중 104경기에 출전해 골을 넣거나 터뜨린 게 좋은 복귀작이라는 의미다.
이 독일 국가대표팀은 바이에른 뮌헨 소속으로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출전한 경기 중 절반 이상을 득점하거나 득점하였다.
2021/22 시즌 동안, 그나브리는 분데스리가에서 14골을 득점하고 34경기에 출전하여 6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여, 지난 시즌 독일 1부 리그에서 뛰었던 경기 중 50%가 넘는 경기에서 다시 의미있는 공헌을 하였다.
이 전 아스널의 어린 선수는 바이에른 뮌헨에서 4시즌 동안 모두 골을 넣으며 더블 수치를 기록했고 독일 국가대표팀에서는 매 2경기마다 한 골 이상을 평균하고 있다.
흥미롭게도, 그나브리는 바이에른 뮌헨과의 계약 마지막 해에 접어들고 있고, 클럽과의 관계는 악화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나브리는 올 여름 이적료 인하를 조건으로 영입될 수 있기 때문에 이 소식은 여러 클럽을 긴장시킬 것이다. 하지만 어느 구단이 독일 팀을 위해 우선적으로 움직여야 하는가?
확실한 경쟁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다. 폴 포그바와 후안 마타는 이미 클럽을 떠났고 제시 린가드와 앤서니 마르티알은 출구 문을 통해 그들을 따라갈 수 있었다.
마커스 래쉬포드가 체력 및 폼을 놓고 고군분투하고, 자돈 산초가 일관성이 없고, 앤서니 엘랑가가 여전히 발전하고 있다. 그나브리는 7월 14일에 27세가 되고 그의 경력의 전성기에 접어들고 있다.
그나브리의 공격 위협은 분명하지만, 그는 또한 수비적으로 신뢰할 수 있고, 점유하지 않을 때 상대방을 압박할 용의가 있으며, 공을 다시 획득하기 위해 가로채기를 할 수 있다.
Gnabry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진정한 업그레이드를 의미하며 Ericten Hagg가 올드 트래퍼드에서 고용할 시스템에 이상적일 것이라는 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리버풀과 아스널은 모두 그나브리의 이적과 관련이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아스널의 영입을 위해 이길 수 있다고 확신하겠지만 리버풀을 이기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 여름 계약을 성사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그나브리는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리그를 위해 경쟁할 수 있는 팀으로 이적하는 유혹에 빠질 것이다.
리버풀은 사디오 마네를 바이에른 뮌헨에 빼앗겼고, 그나브리는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는 것이 이상적인 대체 선수일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