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프라이부르크, 아우크스부르크전 승리로 분데스리가 개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

본문

프라이부르크는 아우크스부르크와의 개막전에서 독일 컵의 실망을 뒤로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디 브라이스가우-브라질리아너는 지난 시즌 독일 컵 결승전에서 RB 라이프치히에게 패했고, 이제 또 다른 분데스리가 6위권 진입을 목표로 이 캠페인에 돌입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강등권과의 싸움으로 2부리그로 내려갈 가능성이 있다는 첩보를 입수했다.

디 푸거슈테터는 2021-22 시즌을 14위로 마쳤다. 아우크스부르크는 승점 불과 5점으로 강등 플레이오프 진출권을 빼앗았다.
프라이부르크는 아우크스부르크와 모든 대회에서 정면승부가 눈부시다. 다 브라이스가우-브라질리아너는 아우크스부르크와의 최근 6경기에서 3W-3D-0L의 기록을 갖고 있다.
지난 시즌, 디 브라이스가우-브라질리아누르는 아우크스부르크에 3-0 홈승과 2-1 원정승을 거두며 더블을 기록했다.
양측의 마지막 두 경기는 2.5골 이상으로 끝났다. 한편, 최근 6경기 중 4경기가 양 팀 모두 골을 넣으며 마무리되었다.
프라이부르크는 비시즌에 보루시아 몽청글라트바흐에서 마티아스 귄터를 영입하였다. 그는 PSV 아인트호벤 출신의 릿츠 도안과 합류했다. 미드필더 미하엘 그레고리치는 아우크스부르크에서 왔고 다니엘-코피 키레는 세인트폴리에서 왔다.
크리스티안 슈트라이히 감독은 비시즌에 €20M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 입단한 니코 슐로터벡이 없을 것이다. 슐로터베크가 떠나도 프라이부르크는 상위 6위 자리를 놓고 경쟁할 수 있는 강력한 선수단을 보유하고 있다.
아우크스부르크는 비시즌에 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2세 감독 엔리코 마엔을 영입하였다. 그는 강등권 싸움을 피할 목적으로 아우크스부르크 감독을 맡고 있다.
디 푸거슈테터는 이적 시장에서 4명의 선수를 영입했다. 전 프라이부르크 선수 에르메딘 데미로비치는 자유 이적으로 이적하였다. 엘비스 렉스베카즈는 볼프스부르크에서, 막스 바우어는 그로이터 푸어스에서 영입했다. 아르네 마이어는 헤르타 베를린에서 €5M에 계약했다.
마옌은 부상 때문에 경기 당일 1번 경기에 많은 선수가 없을 수 있다. 리스 옥스포드는 체력 부족, 니클라스 도르쉬는 발목 골절, 라세 군터는 엉덩이 부상으로 경기에 결장할 수 있으며 디케니 살리푸는 사타구니 염좌 치료를 받고 있다.
아우크스부르크의 루벤 바르가스가 힘줄 부상을 당해 대표팀에 오르기에는 의문이다. 수비수 토비아스 스트로블도 ACL 부상으로 의심스럽다.
슈트라이히는 엉덩이 부상 이후 루카스 쿠블러 없이 지낼 것이다. 포워드 루카스 홀러는 발목이 부러져 11월까지 경기에 결장할 것이다.
프라이부르크는 아우크스부르크와 비교해서 훌륭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지난 시즌, 디 브라이스가우-브라질리아너는 2.5골 이상을 기록하며 연승을 기록했다. 프라이부르크는 개막전 2-1 홈승리를 주장해야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