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마르세유는 랭스에 완봉승을 거둘 것으로 기대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9회 작성일

본문

올랭피크 마르세유가 22일(현지시간) 프랑스 올랭피크 드랭스와의 오렌지 벨로드롬에서 스타드 랭스를 맞이했다.
랭스는 지난 학기에 12번째를 마친 후 긍정적인 분위기에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록 그들은 하위 3개 팀 중 14점을 남기고 끝냈지만, 그들은 유럽 팀들보다 20점이나 뒤쳐졌다.

한편, 마르세유는 파리 생제르맹에 승점 15점 뒤진 2위로 마감하였다. 하지만 랭스와의 승점 25점 차로 경기를 마친 후, 그들은 우승으로 2022/23 시즌을 시작할 자신이 있을 것이다.
마르세유는 지난 시즌 리그 1 38경기 중 9경기만 패해 이 과정에서 21승 8무를 챙겼다.
38골만을 내준 사우스 코스트 팀은 이전 시즌을 디비전에서 3번째로 좋은 수비 기록으로 마쳤다.
마르세유는 지난 세 시즌 중 두 시즌 동안 준우승을 차지해 PSG의 패권을 종식시키겠다는 목표를 강조했다.
마르세유는 프리시즌 친선경기 5번 중 1번만을 우승하며 노리치 시티, 미들즈브러, AC 밀란과의 경기에서 패했다.
한편 랭스는 지난 시즌 리그 38경기 중 11경기만을 이겨 13무 14패를 기록했다.
리그 1에서 랭스보다 더 많은 무승부를 기록한 팀은 지난 시즌 6위 팀들만이 적은 골을 허용했다.
랭스는 최근 몇 주 동안 6번의 프리시즌 친선경기를 치렀으며, 3승 1무 2패를 기록했다. 그러나, 비야레알에게 패하고 사수올로와 비겼다.
랭스가 마지막 6라운드에 걸쳐 3승 3패를 기록하는 등 이전 캠페인을 일관성 없는 형태로 끝냈다는 점을 지적할 필요가 있다.
정면승부: 마르세유는 랭스에게 패한 이후 2승 2무를 거두며 이번 경기에서 4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마르세유와 랭스가 치른 9차례의 경기 중 2.5골 이상을 기록한 것은 단 2차례에 불과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일요일의 맞대결은 저득점일 수밖에 없다.
팀 뉴스: 마르세유는 전 로마 선수가 근육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기 때문에 골키퍼인 파우 로페즈 없이 시즌을 시작할 것이다.
랭스는 7일 부상당한 카지 시에르후이스(십자인대 파열)와 모레토 카사마(발목)의 콤비가 빠진다.
지난 시즌 마르세유와 랭스의 승점 차가 25점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개최국들은 무난한 승리로 새 시즌을 시작할 것으로 보인다.
포베는 마르세유가 1.5골 이상을 득점하며 랭스를 배웅하는 과정에서 무실점을 할 것으로 전망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