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제노아, 베네벤토와의 코파 이탈리아 64강전 승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5회 작성일

본문

제노아는 지난 시즌에 세리에 B로 강등되었다. 세리에 B 시즌이 일주일 후에 시작되면서, 알렉산데르 블레신 감독은 제노아를 같은 세리에 B 클럽인 베네벤토와 64강전에서 맞붙게 된다.
베네벤토는 파비오 카세르타 감독의 지도하에 있다. 그는 지난 시즌 세리에 B에서 자이로시를 7위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그곳에서 베네벤토는 플레이오프 준결승에 진출했다.

코파 이탈리아에서는 베네벤토가 지난 시즌 32강에 올랐다. 그들은 피오렌티나에게 2-1로 졌다.
제노아는 코파 이탈리아 16강에 진출하였다. 그리폰은 연장전 끝에 AC 밀란에게 3-1로 이겼다.
제노아는 페루자와 살레르니타나를 각각 1라운드, 2라운드에서 꺾었다. 그들의 16강 패배가 산시로에게 있는 동안 두 번의 승리는 모두 홈에서 왔다.
두 감독 모두 코파 이탈리아 1차전을 프리시즌 친선경기로 사용한다.
양측 모두 세리에 A로 승격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다. 양 팀 중 제노아는 승격 자격이 더 잘 준비돼 있다.
블레신 감독은 시즌을 앞두고 선수들의 컨디션을 끌어올리기 위해 강력한 스쿼드를 소화해야 한다. 세리에 B 시즌이 다음 주말까지 시작되지 않을 것이다.
제노아는 이번 시즌 출전 인원에서 큰 이적을 경험했다. 필리포 멜레고니는 중앙 공격수 마시모 코다와 함께 아탈란타에서 합류하였다. 유벤투스에서 수비수 라두 드라구신이 합류했다.
골키퍼 조셉 마르티네즈는 RB 라이프치히에서 임대로 왔고, 포환던지기 선수는 네트에서 뛰어야 한다. 스트라이커 구벤 얄신도 클럽에 도착했다. 제노아는 지난 시즌 골을 넣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러한 새로운 추가가 득점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
블레신 감독이 부임한 뒤 제노바의 가장 큰 이슈는 무승부를 승리로 바꿀 수 없다는 것이었다. 이번 오프시즌에 제노바의 큰 출발 중 하나는 지난 시즌 최고의 골잡이 마티아 데스트로가 엠폴리에 합류한 것이다.
카세르타는 제노바와 4-3-3으로 경기를 할 것이다. 질로로시는 골을 넣기 위해 베네치아의 스트라이커 프란시스코 포르테를 영입했다. 전 제노바 골키퍼 알베르토 팔리에리도 선수단에 합류했다. 클럽은 £138M의 레프트 백 에도아르도 마시안겔로를 영입하였다.
제노아는 베네벤토와의 마지막 6번의 경기에서 1W-1D-2L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그리폰은 이번 주말 코파 이탈리아에서 자이로시와의 경기에서 그 기록을 향상시켜야 한다.
그리폰은 지난 시즌 컵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16강에 올랐다. 단순히 측면을 가르는 골로 근접해야 한다. 제노아가 풀타임으로 1-0으로 승리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