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쾰른, 샬케와의 개막전 승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4회 작성일

본문

쾰른은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7위에 그쳤다. 빌리 고트스는 이제 상위 6위 싸움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새로운 시즌으로 들어간다.
Koln의 첫번째는 새로 승격된 샬케이다. 블루스는 한 시즌 후에 분데스리가로 복귀한다.

샬케는 이번 시즌이 그들이 분데스리가에 있었던 지난 시즌보다 더 낫기를 바랄 것이다. 샬케는 몇 년 동안 강등과 시시덕거린 끝에 2020-21 시즌에 그 대가를 치렀다.
블루스는 이번 경기를 앞두고 쾰른을 상대로 강력한 기록을 갖고 있지 않다. 쾰른은 샬케와의 최근 6경기에서 모든 대회에서 3W-2D-1L의 기록을 세웠다. 모든 대회를 통틀어 이들 클럽 간의 마지막 5경기는 쾰른의 패배 없이 끝났다.
쾰른의 스테판 바움가르트 감독은 팀에 몇 명의 새로운 얼굴들을 가지고 있다. Kristian Pedersen은 Birmingham City에서 무료로 도착했다. 에릭 마르텔은 RB 라이프치히에서 입단했다. 한편, 스테펜 티게스는 도르트문트에서, 사르기스 아다미안은 호펜하임에서 왔다.
빌리 고츠는 오프시즌에 미드필더 살리 오즈칸을 도르트문트에 매각했다. 하지만, 그 팀은 지난 시즌 득점 선두인 앤서니 모데스트를 붙잡을 수 있었다. 그는 분데스리가에서 20골을 넣었다.
샬케의 프랭크 크레이머 감독은 그의 팀으로부터 빠른 출발을 희망할 것이다. 많은 선수들이 팀을 응원하기 위해 왔다 갔다 했다.
몇 년간의 재정 관리 실책 이후, 샬케는 이번 비수기에 이적 계약에 돈을 아끼지 않았다. 샬케의 34살의 스트라이커 시몬 테로데는 이번 시즌에 분데스리가 축구를 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테로데는 최근 몇 년간 분데스리가 2부 리그의 스타였다. 지난 시즌, 테로데는 샬케를 승격시키기 위해 30골을 넣었다. 그는 개막일에 한두 골을 넣을 목적으로 쾰른을 상대로 선발 출전을 해야 한다.
샬케가 분데스리가에 마지막으로 있을 때로 돌아가면, 그들은 홈을 떠나 1부리그에서 지난 7번의 경기에서 패했다. 크라머르 팀은 개막일에 쾰른으로 가서 승리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2021-22년, 쾰른은 홈에서 9W-4D-4L의 기록을 세웠다. 빌리 고츠는 홈에서 27골을 넣고 21골을 내주었다.
쾰른은 새로 승격된 샬케를 상대로 개막전 승리를 기록해야 한다. 블루스는 정상급 복귀에 어려움을 겪어야 한다. 모데스테는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20골을 넣은 뒤 언제든 득점할 수 있는 베팅 옵션이다.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 경기 중 58%가 2.5골 이상을 기록하며 마무리된 만큼 2.5골 이상을 예상할 수 있다. Koln이 2-1로 이겨야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