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맨시티, 웨스트햄에서 프리미어리그 타이틀 방어에 시동을 걸 준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6회 작성일

본문

맨체스터 시티는 일요일 오후 런던 스타디움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프리미어리그 우승 수비에 돌입한다.
펩 과르디올라 팀은 지난 시즌 리버풀에 앞서 단독 승점을 따내며 5시즌 만에 4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그들은 2022/23년에 3관왕을 확보할 수 있습니까?

해머스는 상위 4위 밖으로 15점, 맨시티에 37점 뒤진 7위를 차지했다. 3회 연속 상위 7위 안에 드는 데 필요한 자질을 갖추었습니까?
웨스트햄은 지난 시즌 16승 8무 14패를 기록했다. 7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2021/22 시즌에는 8개 팀이 데이비드 모예스의 선수들보다 더 적은 패배를 겪었다.
해머스는 지난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에서도 4강에 올랐다. 그러나, 그들은 독일의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 패하였다.
모예스의 팀은 지난 시즌 런던 스타디움에서 열린 지난 8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 단 한 경기만 패하며 홈에서 강세를 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이전 시즌에서 마지막 7번의 리그 원정 경기 중 단 한 번의 승리만을 거두었는데, 이는 그들이 승점 2점차로 상위 6위 안에 들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면 맨시티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38경기 중 3경기만 패해 29승 6무에 그쳤다.
이들은 2021/22(99) 시즌 최고의 공격 기록을 경신했을 뿐 아니라 공동 최고 수비 기록(26개)을 달성했다.
과르디올라 측은 현재 프리미어리그 원정 경기에서 18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일요일 패배를 면할 자신이 있다.
더 큰 그림을 보면, 디펜딩 챔피언들은 이전의 28번의 프리미어 리그 원정 경기 중 단 한 번의 패배만 당했다.
정면승부: 웨스트햄은 모든 대회를 통틀어 맨체스터 시티와의 지난 15경기에서 단 한 번도 이기지 못했다.
해머스에 설상가상으로 맨시티는 이전 15번의 팀 간 경기 중 12번에서 1.5골 이상을 득점했다.
팀 뉴스: 웨스트햄은 수비수가 발목 부상을 당한 후 시즌 시작에 나예프 아게르드와 재계약하지 않을 것이다.
맨시티는 무릎 수술 후 아이머릭 라포르테가 출전하지 못하는 등 앞으로 몇 주 동안 주전 수비수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맨시티의 최근 기록을 감안할 때 웨스트햄은 시즌 개막전에서 어떤 것도 얻으려고 애쓸 것이다.
포베는 맨시티가 2.5골 이상을 기록하고 해머스를 파견하는 과정에서 무실점을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