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챔피언십에서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의 호스트 왓퍼드가 되면서 승진의 희망자들이 충돌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7회 작성일

본문

잉글랜드 챔피언십의 주말 마지막 경기는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과 왓포드 간의 경기이다. 개최국들은 주말을 1점 만점에 13위로 시작하고, 방문자들은 3점 만점에 7위로 시작한다.
웨스트브로미치 앨비언은 지난 주말 미들즈브러에서 1-1 무승부로 그들의 캠페인을 시작했다.

불과 10분 만에 선제골을 터뜨린 것은 호스트들이었지만 후반 51분 웨스트브로미치 앨비언이 강하게 나와 동점골을 터뜨렸다. 시즌 첫 경기였던 만큼 웨스트브로미치 앨비언은 승점을 따내며 기뻐할 것이다.
그 결과는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이 가장 최근 4번의 챔피언십 경기에서 무패라는 것을 의미한다. 지난 시즌 말 홈에서 레딩어웨이와 반즐리를 상대로 4-0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지난 7번의 홈 챔피언십 경기 중 6경기에서 무패입니다. 그 7경기 중 4경기는 풀럼, 본머스, 블랙풀, 반즐리와의 경기로 승리로 끝났고, 그 중 2경기는 프리미어리그로 승격되었다.
웨스트브로미치는 챔피언십에서 지난 23번의 홈 경기 중 20경기에서 지지 않았지만, 지난 10번의 호손 경기 중 4번만 이긴 것으로 나타났다.
왓포드는 지난 주말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서 1대 0으로 승리한 뒤 미들랜즈로 이동했다. 이 경기의 유일한 골은 56분에 터졌고 호니츠는 첫 질문에서 프리미어리그 복귀를 위해 좋은 출발을 했다.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9경기에서 단 한 번도 승리하지 못한 왓포드에게 있어 중요한 승리였다.
그들은 9경기 중 8경기를 패했고, 유일한 승점은 홈에서 에버턴과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리즈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대패했다.
왓포드는 영감을 얻기 위해 그들의 챔피언십 형태를 돌아볼 것이고 그들은 지난 15번의 챔피언십 경기 중 11번을 이겼다. 그들은 지난 12번의 원정 챔피언십 경기 중 9번의 경기에서 무패이다.
팀 뉴스와 웨스트 브로미치 앨비언은 이 경기를 위해 모든 사람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스티브 브루스는 미들즈브러에서 무승부를 거둔 선발투수 XI와 함께 갈 수 있다. 즉, 그라디 디아나가 벤치에 앉는 것에 만족해야 할 것이다.
왓포드는 부상당한 미드필더 임란 루자가 없고 쥬라지 쿠카의 건강 상태에 대해 의구심을 갖고 있다. 주앙 페드로는 지난주 골에 이어 공격에서 제자리를 지키며 이스마일라 사르의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이것은 팽팽한 경기가 될 수 있고 이번 시즌에 승격을 겨루기를 바라는 두 팀 사이의 어려운 결정이다. 다만 포워드와 왓포드를 보면 공격 위협이 가장 크고 1골이면 호넷이 최대 득점을 챙길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