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더비 드 루에서 낭트를 위한 시즌 시작은 힘겹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2회 작성일

본문

2022/23 프랑스 리그 1 시즌이 이번 주말에 시작되고 8월 7일에 더비에서 앙제 SCO와 FC 낭트 간의 회의가 있습니다.
이 경기는 스타드 레이먼드 코파에서 열리며 주최국은 상위 절반의 결승선을 노릴 것이고 방문객들은 상위 6위와의 격차를 줄이기를 희망할 것이다.

프리시즌에서 일련의 친선경기를 치른 후, 분노가 경기에 몰려왔다. 그들은 마지막 5번의 친선경기에서 단 1승만을 기록했는데, 이 경기에서 생테티엔이 승리했다. 브레스트와 세비야와의 경기에서는 6-0으로 패했다.
앙제르는 지난 시즌 마지막 리그 1 3경기 중 2승을 거뒀는데, 홈에서 보르도와 몽펠리에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하지만 이들은 지난 시즌 앙제스가 리그 최종 9경기에서 기록한 유일한 2승이었다. 지난 시즌 말, 앙제르는 스타드 레이먼드 코파에서 최근 리그 1 경기 5경기 중 3승을 거두며 1경기를 비겼다. 유일한 패배는 챔피언 파리 생제르맹의 손에 있었다.
최근 리그 1에서 17경기를 치른 앙제르의 경우 3승에 그치는 저조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홈에서 뛸 때 모든 승리가 찾아온 만큼 앵거스는 올 시즌 우승으로 출발할 자신이 있을 것이다.
낭트는 지난 주말 프랑스 슈퍼컵에서 4-0으로 패한 후 스타드 레이먼드 코파로 여행을 떠났다.
그들은 파리 생제르맹과의 경기에 출전하는 약체였지만 4-0 패배보다 더 나은 것을 바라고 있었을 것이다. 그 결과는 낭트가 마지막 두 경기를 졌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그 중 다른 경기는 렌과의 친선경기에서 홈에서 1대 0으로 패배한 것이다.
낭트는 지난 시즌 리그 1에서 승리하기 힘들었고, 지난 9번의 리그 경기 중 2번만 패배했다.
하지만, 그 9경기에서 3승밖에 없었고, 낭트는 리그에서 원정 경기를 할 때 승리를 거두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최근의 추세는 낭트가 리그 1 원정 9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두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낭트는 원정에서 많은 골을 내줬고 지난 5번의 원정 경기 중 4경기에서 2골 이상을 허용했다.
팀 뉴스와 앵거스는 출전 정지된 미드필더 나빌 벤탈렙이 없을 것이다. 세드릭 하운톤지와 아드리안 후누는 데뷔할 수 있는 새로운 선수들이다.
낭트는 이번 경기에 부상이나 출전 정지에 대한 우려가 없다. 무사 시소코는 여름에 왓퍼드에서 왔고, 클럽 소속으로 리그 1 데뷔전을 치루어야 한다.
이것은 낭트에게 힘든 오프닝 고정관념의 소지를 가지고 있다. 분노는 지난 시즌 홈에서 강하게 끝났고, 최대 포인트를 가져가면서 그들이 중단했던 곳을 회복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