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로리앙을 여유 있게 이길 수 있는 선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2회 작성일

본문

프랑스 리그 1의 개막 주말은 일요일 오후 로아손 파크에서 렌이 로리앙과 맞붙는 가운데 개최국들이 지난 시즌 국내 1부리그에서 4위를 차지했던 것을 본받으려 하고 있다.
렌은 이번 시즌 유로파리그에서 4위를 차지했지만 준우승팀인 마르세유와 챔피언스리그에서 5점 차로 뒤진 상황에서 이번 대회 본선 진출 또는 그 이상의 성적을 거둘 것으로 보인다.

레네스는 지난 시즌의 고군분투하던 로리앙을 환영하기 때문에 이번 새 시즌에 더 좋은 출발을 바라지 못했을 것이다. 로리앙은 지난 시즌 리그 1 순위에서 최하위에서 5위로 마감했고 지난 시즌 말에는 렌에게 5-0 완패를 당했다.
수비수 테이트와 골키퍼 만단다는 지난 시즌 13골에 그친 렌의 최근 9번의 홈경기 중 8번의 승리를 거둬 홈에서 두 번째로 좋은 수비 기록을 보유한 렌의 수비진을 더욱 보강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비수 오마리는 탈장으로 제외되고 미드필더인 그보호는 의심스럽다는 평가를 받는다.
로리앙과 방문자들은 지난 시즌 강등권 싸움에 이어 올 시즌 리그 1 하위권에서의 또 다른 힘든 싸움을 준비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렌으로의 시즌 여행의 첫 날은 시즌 경기들이 공개되기 전에, 특히 지난 시즌 4월 말에 다가오는 개최국들에 의해 5대 0으로 대패한 후, 아마도 그들의 희망 리스트의 상위권에 있지 않았을 것이다.
로리앙은 마지막 시즌을 렌, 랭스, 마르세유에게 패하며 5번의 리그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지 못하였고, 비록 보르도, 트루아에서 무승부로 승점을 올렸으나, 패배하였다.
로리앙은 시즌 내내 2승만을 거두며 11패에 그쳤고, 일요일의 여행에는 좋은 징조가 아니었다.
로리앙의 레기스 르 브리스 감독은 부상 걱정은 없지만, 그의 팀은 렌과의 6번의 경기 중 5번을 졌고, 이번 경기를 앞두고 최악의 상황을 우려하고 있을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