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맨 유나이티드가 브라이튼을 쉽게 이길 수 있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6회 작성일

본문

에릭텐 하기라는 전 아약스 선수가 브라이튼 & 호브 앨비언의 올드 트래포드를 환영하면서 이번 주말 프리미어리그에서 공식적으로 개막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달 리버풀과의 첫 경기에서 10명의 해그가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어려운 경기들 중 하나로 시작했다.

붉은 악마는 파쿤도 펠리스트리, 자돈 산초, 프레드, 앤서니 마샬이 모두 골을 넣으며 4-0으로 그들의 라이벌을 처음부터 끝까지 격파했다.
그들은 멜버른 빅토리, 크리스탈 팰리스와 만났을 때 그들의 승부를 이어갔고, 애스턴 빌라와의 2대 2 무승부로 그들의 승점을 잃었다.
결국,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여름 프리시즌 경기에서 패배하고, 라요 바예카노와 무승부를 거두면서 올드 트래퍼드에서의 10번의 첫 경험을 끝냈다.
맨유는 산초, 마커스 래쉬포드, 마샬이 모두 경기에서 많은 골을 넣었기 때문에 프리시즌의 가장 큰 자산이 되기를 바랐고, 이번 시즌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부담을 덜게 되었다.
브라이튼의 경우, 그들은 3승 1패를 합치기 전에 유니언 SG와 0-0 무승부로 프리시즌을 시작했다. 에스토릴 프라이아는 갈매기가 레딩팀을 2-1로 물리치기 전에 그들에게 4-1로 졌다.
그러나, 브라이튼은 브렌트퍼드에게 패하면서 유일한 프리미어리그 프리시즌 경기에서 패하였다. 그들은 여름 최고의 경기였던 에스파뇰을 5-1로 물리쳤다.
마샬은 부상으로 여기 있는 이 환자 때문에 출소했다고 전해졌고 산코와 루크 쇼도 늦은 체력 테스트에 직면했다. 펠리스트리도 출전하지 못하고 알렉스 텔레스와 함께 세비야에 임대되면서 티렐 말라시아가 프리미어리그 첫 선발 등판할 것으로 보인다.
호나우두는 그 클럽에 남아 있는 것처럼 보이고, 그는 이제 마르티알을 이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중간에서 경기를 할 것 같다. 크리스티안 에릭센 역시 프리시즌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선발로 나설 수 있었고, 브루노 페르난데스, 프레드와 함께 선발로 나설 수도 있다.
수비진은 해리 맥과이어가 리산드로 마르티네스와 함께 뛸 것으로 보고 라파엘 바란이 벤치를 지닐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브라이튼은 아직 마크 쿠쿠렐라를 보유하고 있지만 첼시로의 이적이 가까워짐에 따라 그는 여기서 뛰지 않을 것이다.
포베는 맨유의 승리를 예측하고 있으며 경기는 2.5골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