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글래드바흐, 분데스리가 개막 주말에 호펜하임 넘어설 듯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5회 작성일

본문

보루시아 몽청라트바흐는 호펜하임이 보루시아-PARK에 합류한 것을 환영하며, 지난 독일 DFB-포칼에서 2연승을 거둔 후, 홈 구장에서 분데스리가를 시작하였다.
그들은 어느 정도 설득력 있는 결과였지만, 그들이 상대 팀을 9-1로 꺾으면서 오베라체른을 상대로 놀라운 승리를 거두며 헤드라인을 장식한 사람은 글래드바흐였다.

마르쿠스 투람은 전반전에 3골을 넣었는데, 조나스 호프만도 휴식시간 직전에 2골을 넣어 글래드바흐가 5-0으로 앞서게 했다.
라미 벤세바이니, 라스 스틴들, 조 스컬리, 플로리안 노이하우스는 이날도 후반 추가시간에 모두 골을 넣었다.
글래드바흐가 그들의 적수를 전멸시키자, 호페하임은 로딩하우젠을 상대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다. 사실, 68%의 공을 보고 그들의 골대를 향해 28개의 슛을 날린 후, 호펜하임은 첫 90분에 0-0 무승부를 거두면서 그것을 완성하기 위한 추가 시간이 필요했다.
오잔 카박은 분데스리가를 5분 남겨두고 골을 넣었고, 그리스차 프로멜은 2분만에 득점하여 계약을 확정지었다.
이 두 팀이 개막일에 만나야 하는 것은 흥미로운 일이다. 두 팀 모두 후반전 내내 중위권에 뿌리를 내리고 2021/22시즌에 겨우 1점 차이로 경기를 마쳤기 때문이다.
호펜하임은 지난 시즌 글래드바흐보다 더 많은 골과 실점 수를 적게 기록했는데, 글래드바흐가 54골을 기록한 것에 비해 호펜하임은 60골, 다니엘 파르케는 61골을 실점했다.
결국, 호펜하임은 연장전에서도 1승을 거두었고, 글래드바흐보다 2무 적은 무승부로 승점 1점을 앞서게 되었다.
글래드바흐는 1860 뮌헨, 빅토리아 쾰른, 에센을 각각 6-0, 5-2, 4-2로 이겼지만, 7월 말에 3경기를 모두 비겼고, 스탠더드 리에주, 발베이크, 그리고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는 1-1 무승부로 끝났다.
이 둘은 지난 5월 분데스리가 마지막 날 홈에서 만났는데, 글래드바흐가 그 날 홈에서 우승했고, 개막 주말에 열린 이 경기의 카본 카피로 스틴들, 알라산 플레, 조나스 히프만, 브렐 엠볼로 모두 그들이 어떻게 5-1 승리를 거두었는지 기억할 것이다.
포베는 이곳에서 글래드바흐의 또 다른 승리를 예측하고 있으며, 이 경기에서 다시 2.5골 이상을 득점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