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PICK정보

주말 개막 베를린 더비, 노조 패배 예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5회 작성일

본문

2022/23 시즌 첫 주말, 베를린 더비 경기는 인상적인 경기로 시작되는데, 유니언론 베를린과 헤르타 베를린이 스타디온 안데르 알텐 푀르스테라이에서 맞붙었다.
유니언은 켐니처가 2-1로 패한 DFB-포칼 1라운드에서 가까스로 벗어났다. 반면에, 유니언은 추가 시간에 한 골을 넣었는데, 케빈 베렌스가 6분을 남겨두고 골을 넣었기 때문이다. 아들 시바체우도 이 날 구단을 위해 골을 넣었다.

Urs Fischer의 팀 또한 꽤 좋은 프리시즌을 보냈다. 그들은 지역팀인 빅토리아 베를린을 3-1로 이긴 후, FC 마그데부르크를 4-1로 누르고 보헤미안스를 2-1로 꺾으며 경기를 시작했다.
아인트라흐트 브라운슈바이크는 0-1로 승리하며 베를린의 유일한 패배를 기록했다.
유니언은 SK 다이너모, 노팅엄 포레스트도 만나 승부를 결정짓고 두 팀 모두 1-0으로 이겼다. 한편 우디네세는 프리시즌 친선경기에서 3-3으로 비겼다.
이제, 분데스리가에서 그들의 최고의 시즌을 등록한 후, Union은 이 시즌에 참가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독일 1부리그에서 3년을 보낸 후, 구단은 34경기에서 승점 57점으로 리그 5위를 차지했다.
이것은 그들이 16번 이기고 9번 지고 9번 비기는 것을 보았다. 더군다나, 그들은 그 해에 리그에서 50골을 넣는데 성공하였고, 44골을 넣는데 그쳤는데, 놀랍게도, 3위 레버쿠젠보다 더 좋은 수비 기록을 가진 팀은 단 3개 팀뿐이었다.
유니언은 유로파리그에 진출했고, 마지막까지 독일에서 높이 날면서, 헤르타에게 끔찍한 해였던 해에, 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보다 승점 24점을 앞섰다.
사실상 함부르크 SV와의 강등 플레이오프 싸움에서 결국 구사일생으로 살아났다.
믿기지 않는 헤르타는 홈에서 벌어진 2차전 첫 경기에서 졌지만 2차전에서 2-0으로 이겨 결국 분데스리가 잔류에 성공했다.
포레베는 개막일에 열리는 베를린 더비에서 유니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포레베 역시 이 경기에서 2.5골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2020 코리아토토